2022-03-18

해변과 하늘의 푸르름을 가득 머금은

2022 SS 유니클로 and JW 앤더슨 컬렉션!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현대 패션계에 혁신을 가져온 런던 기반의 브랜드 JW 앤더슨(JW ANDERSON)과 함께 '2022 SS 유니클로 and JW 앤더슨' 컬렉션을 출시한다.

 

집에서, 바다와 함께!

 

영국 특유의 세일링 보트와 해변 문화에서 영감을 받은 이번 컬렉션은 ‘At Home with the Sea’라는 콘셉트로 전개된다. 계속해서 진화하는 심플한 디자인과 우수한 품질의 라이프웨어, JW 앤더슨의 유쾌함이 조화를 이룬 아이템들을 제안한다. 바다와 하늘의 푸른 배경과 어우러지는 매듭 드레스와 요트 파카를 포함해 세일링 보트가 자수로 새겨진 셔츠와 모자, 양말 등을 만나볼 수 있다.

 

 

편안함과 스타일을 동시에!

 

편안한 해변 룩을 연출하기 위해 바다의 푸른색과 해변가 모래의 베이지, 선명한 레드와 그린을 비롯한 자연의 색조를 담아냈다. 또한, 일부 상품에는 내구 발수 기능, 메시 소재를 비롯한 유니클로만의 기능성과 JW 앤더슨의 시그니처인 패치워크, 비대칭 패턴 등의 디자인 요소가 결합돼 편안함과 스타일을 동시에 제공한다.

 

2022 SS 유니클로 and JW 앤더슨 컬렉션은 전국 유니클로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매장 별 판매 제품은 상이하니 참고할 것.

발행 heyPOP 편집부

자료 제공 유니클로

헤이팝
공간 큐레이션 플랫폼, 헤이팝은 공간을 만드는 사람들과 그 공간을 채우는 콘텐츠와 브랜드에 주목합니다.

콘텐츠가 유용하셨나요?

0.0

Discover More
해변과 하늘의 푸르름을 가득 머금은

SHARE

공유 창 닫기
주소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