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3-14

애플펜슬이 된 국민 볼펜!

디지털과 아날로그의 조화, 모나미 X 엘라고 협업
문구기업 모나미가 IT 액세서리 전문기업 엘라고(elago)와 협업한 애플펜슬 2 케이스를 선보인다.

 

모나미는 엘라고와의 협업을 통해 국민 볼펜 모나미 153의 심플한 디자인을 애플펜슬 2 케이스 바디에 적용하며 디지털과 아날로그의 조화를 표현했다. 특히, 모나미 153 오리지널의 디테일한 부분까지 완벽하게 재현하기 위해 기획부터 제품 제작까지 8개월 이상의 시간이 소요됐다고.

 

모나미 X 엘라고 애플펜슬 2 케이스는 프리미엄 실리콘 사용과 인체공학적인 디자인 설계로 실제 모나미 153 펜을 손에 쥔 듯한 최상의 그립감을 제공한다. 모나미 153 볼펜과 동일하게 펜 뚜껑에 검은색 보호캡을 씌워 디테일을 살렸으며, 모나미 153 아이덴티티를 상징하는 육각바디의 디자인으로 설계해 손에서 미끄러지거나 평평한 면에서 굴러가지 않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무엇보다 케이스 착용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아이패드와 애플펜슬 충전 단자와의 불안정한 접촉, 무선충전 오류 현상 등 어떠한 기능적 방해 요소 없이 사용이 가능하며, 장기간 사용 시 헐거워질 수 있는 실리콘의 특성을 보완해 오래 사용하더라도 늘어지지 않도록 했다. 

 

패키지는 실리콘 타입의 애플펜슬 2 케이스와 지함 케이스로 구성됐다. 색상은 블랙 & 화이트 시그니처 1종으로 한정 수량 판매하며, 가격은 1만 4천 원. 모나미 X 엘라고 애플펜슬 2 케이스는 모나미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모나미몰과 모나미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며, 7일 뒤 엘라고 공식 홈페이지 및 주요 온라인 판매 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발행 heyPOP 편집부

자료 제공 모나미

헤이팝
공간 큐레이션 플랫폼, 헤이팝은 공간을 만드는 사람들과 그 공간을 채우는 콘텐츠와 브랜드에 주목합니다.

콘텐츠가 유용하셨나요?

0.0

Discover More
애플펜슬이 된 국민 볼펜!

SHARE

공유 창 닫기
주소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