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3-10

에일 메이크 미 스마일!

카브루 X 위글위글 '해피니스 레몬 에일'
수제맥주기업 카브루(KABREW)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wigglewiggle)과 함께 컬래버레이션 수제맥주 '에일 메이크 미 스마일(Ale make me smile)'을 선보인다.

 

카브루는 그동안 2030 남성 마니아층 중심이던 수제맥주시장이 편의점 채널을 중심으로 대중화되며 젊은 여성 소비자의 관심도가 높아짐에 따라 다양한 고객 니즈를 반영하기 위해 밝고 유쾌함을 전달하는 브랜드 위글위글과 이번 협업을 기획하게 됐다. 위글위글은 MZ세대에게 사랑받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톡톡 튀는 컬러와 스마일 플라워, 랍스터 등 개성 넘치는 캐릭터 디자인이 특징이다.

 

카브루와 위글위글이 함께 만든 ‘에일 메이크 미 스마일’은 위글위글 시그니처 디자인에 등장하는 ‘유 메이크 미 스마일(You Make Me Smile)’을 맥주가 주는 즐거움으로 재미있게 표현했다. 패키지에는 스마일 플라워와 무지개, 채도 높은 컬러들을 활용해 위글위글의 시그니처 디자인을 담았다.

 

이번 신제품은 ‘해피니스 레몬 에일(Happiness Lemon Ale)’이라는 별칭처럼 상큼하고 가벼운 스타일의 맥주다. 위글위글의 위트있는 에너지와 잘 어울리는 맥주 레시피를 고안한 끝에 향긋한 레몬향과 적당히 단맛이 어우러지는 밸런스를 찾았다. 4.0%의 낮은 도수로 쌉쌀하고 고도수인 기존 수제맥주가 부담스러운 여성 소비자도 편하게 마실 수 있도록 했다.

 

100여 가지가 넘는 수제맥주를 만들며 쌓은 카브루의 양조 노하우와 톡톡 튀는 감성의 위글위글이 만나 탄생한 ‘에일 메이크 미 스마일’은 전국 CU 편의점에서 판매되며 가격은 4캔 1만 원.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맥주 4캔과 위글위글 전용잔을 함께 구매할 수 있는 기획팩도 한정 판매하니 놓치지 말 것.

발행 heyPOP 편집부

자료 제공 카브루

헤이팝
공간 큐레이션 플랫폼, 헤이팝은 공간을 만드는 사람들과 그 공간을 채우는 콘텐츠와 브랜드에 주목합니다.

콘텐츠가 유용하셨나요?

0.0

Discover More
에일 메이크 미 스마일!

SHARE

공유 창 닫기
주소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