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2-28

섬세한 핸드페인팅 입은 오발 딥볼

로얄코펜하겐 한식기로 완성하는 풍성한 상차림!
247년 전통의 덴마크 왕실 도자기 브랜드 로얄코펜하겐이 한식 오발 딥볼을 블루 플레인, 블루 메가, 화이트 플레인 3가지 라인에서 새롭게 출시하며 한식기 라인업을 확장한다.

 

신제품 한식기 오발 딥볼은 단아하고 기품 있는 한국적인 곡선과 로얄코펜하겐만의 섬세한 블루 핸드페인팅 패턴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정갈한 한식 상차림을 완성한다. 2021년 블루 하프 레이스, 프린세스 라인에서 선보이며 인기 제품으로 자리 잡았다.

 

이번 한식기 오발 딥볼은 로얄코펜하겐의 최초 디너웨어 라인인 ‘블루 플레인’과 블루 플레인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블루 메가’, 플루티드 디테일의 섬세한 매력을 한껏 선사하는 ‘화이트 플레인’ 등 총 세 가지 라인으로 출시된다. 깊은 볼 형태와 가장자리의 곡선이 특징인 오발 딥볼은 로얄코펜하겐만의 독특한 플루티드 패턴과 곡선이 절묘하게 어우러지며 기품을 더한다.

 

한국인의 식문화를 고려해 물김치 그릇으로 특별히 고안된 한식기 오발 딥볼은, 한국 소비자들의 수요를 적극 반영하여 로얄코펜하겐 한국지사의 주도하에 수년의 개발 기간을 거쳐 완성됐다. 한국의 반상 문화를 고려해 개인 서빙용으로 적합한 370ml 크기로 선보이며, 한식 요리는 물론 간단한 샐러드나 디저트를 담기에도 좋아 활용도가 높다.

 

한국로얄코펜하겐의 신제품 한식기 오발 딥볼 3종은 전국 로얄코펜하겐 백화점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날 수 있다.

 

발행 heyPOP 편집부

자료 제공 로얄코펜하겐

헤이팝
공간 큐레이션 플랫폼, 헤이팝은 공간을 만드는 사람들과 그 공간을 채우는 콘텐츠와 브랜드에 주목합니다.

콘텐츠가 유용하셨나요?

0.0

Discover More
섬세한 핸드페인팅 입은 오발 딥볼

SHARE

공유 창 닫기
주소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