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2-17

샴페인과 향기가 만나면?

드라피에 X 수향 이색 컬래버레이션!
‘행운’을 의미하는 프리미엄 샴페인 드라피에(Drappier)와 향기 전문 브랜드 수향(Soohyang)이 만나 컬래버레이션 굿즈를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팝업 스토어 ‘드라피에 하우스’를 오픈했다.
© 슬래시

 

드라피에(Drappier)는 프랑스 샹파뉴 오브 지역 최고의 샴페인 하우스로 불리며 친환경 와이너리를 표방한다. 유명 인사들이 즐겨 마시는 이 샴페인의 매력은 무엇일까. 현재 서울 성수동 소재의 프로젝트 렌트 2호점에서 Lucky D-Day 콘셉트로 운영되는 팝업 스토어 ‘드라피에 하우스’가 그 답을 알려줄 것.

 

드링크존에서는 드라피에 샴페인을 시음해볼 수 있다. © 슬래시
위시존에 마련된 럭키 페이퍼에 올해의 소망을 적어 행운을 점쳐보자. © 슬래시

 

이번 팝업은 드라피에를 마시면 행운이 온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럭키 메시지가 담긴 메시지 카드 중 1개를 선택해 올해의 행운을 점쳐보는 위시존, 드라피에와 수향의 콜라보 굿즈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럭키존, 드라피에를 시음해볼 수 있는 드링크존, 행운을 가득 담은 공간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이 마련되어 특별한 경험을 해볼 수 있다.

 

방문객을 위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추첨을 통해 10만원 상당의 ‘드라피에 굿즈 3종 세트’를 증정하는 해시태그 이벤트와 샴페인 드라피에 또는 굿즈를 구매하면 당첨률이 100%인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자세한 내용은 슬래시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드라피에 X 수향 컬래버레이션 굿즈 © 슬래시

 

컬래버레이션 굿즈는 럭키 캔들, 럭키 왁스 타블렛, 럭키 매치박스 3종으로 제작되었으며, 샴페인 드라피에, 까 르뜨 도르 브륏 NV 1병, 럭키 캔들, 럭키 매치박스, 메시지 카드로 구성된 드라피에 럭키 세트도 500개 한정 출시된다.

 

발행 heyPOP 편집부

장소
프로젝트렌트 2호점
주소
서울 성동구 서울숲길 50
일자
2022.02.09 - 2022.02.20
헤이팝
공간 큐레이션 플랫폼, 헤이팝은 공간을 만드는 사람들과 그 공간을 채우는 콘텐츠와 브랜드에 주목합니다.

콘텐츠가 유용하셨나요?

0.0

Discover More
샴페인과 향기가 만나면?

SHARE

공유 창 닫기
주소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