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2-14

귀여운 호랑이 그려진 구강 케어 에디션!

오스템파마 X 무직타이거 스페셜 에디션 출시
오스템임플란트의 자회사 오스템파마가 '무직타이거(MUZIK TIGER)'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

‘무직타이거’는 국내 한 디자인 스튜디오에서 기획·개발한 캐릭터로, 명품 브랜드를 비롯 다양한 브랜드들과 협업을 진행하며 대중들의 높은 관심을 사고 있다. 오스템파마는 프리미엄 헬스케어 브랜드 ‘뷰센(Vussen)’의 클래식한 이미지에 젊고 트렌디한 이미지를 부여하기 위해 이번 협업 프로젝트를 진행한 것.

 

오스템파마의 무직타이거 스페셜 에디션은 프리미엄 치약 ‘뷰센 H’와 치아미백제, 구강세정제, 뷰센 더블와이드 칫솔, 양치키트 등으로 구성됐다. ‘뷰센 H’는 치아 구성 성분인 ‘하이드록시아파타이트(HAP)’를 함유해 치아표면의 흠을 메워 치아가 전체적으로 밝아 보이게 한다. ‘뷰센 28’은 치과에서 사용하는 미백 성분 과산화수소가 2.8% 함유돼 치아미백에 효능이 있다고. ‘뷰센 더블와이드 칫솔’은 오렌지, 화이트, 스카이블루, 그레이 4가지 색상으로 치아와 치아 주변을 구석구석 닦을 수 있어 잇몸 마사지 효과도 제공한다.

 

또한, 오스템파마 관계자는 MZ세대까지 고객 범위를 확장하기 위해 다양한 온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발행 heyPOP 편집부

자료 제공 오스템파마

헤이팝
공간 큐레이션 플랫폼, 헤이팝은 공간을 만드는 사람들과 그 공간을 채우는 콘텐츠와 브랜드에 주목합니다.

콘텐츠가 유용하셨나요?

0.0

Discover More
귀여운 호랑이 그려진 구강 케어 에디션!

SHARE

공유 창 닫기
주소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