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2-09

애플 유저를 위한 맞춤 키보드!

로지텍 'MX Keys Mini for Mac' 국내 출시
개인용 주변기기 전문기업 로지텍이 애플 제품을 이용하는 소비자를 위한 무선 키보드 'MX Keys Mini for Mac'을 국내 정식 출시했다.
이미지 출처: 로지텍
이미지 출처: 로지텍

MX Keys Mini for Mac은 맥OS(macOS), 아이OS(iOS), 아이패드OS(iPadOS)에 최적화된 레이아웃 구성으로 맥북, 아이폰, 아이패드 등 애플 기기를 이용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한다. 특히,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컴팩트한 크기로 높은 활용도를 자랑하는 것이 강점이다.

 

키보드의 기능 키 구성이 매우 실용적이다. 이모지 삽입, 스닙스크린, 마이크 음소거와 같은 새롭게 추가된 기능키를 적재적소에 활용할 수 있으며, 로지텍 옵션(Options) 소프트웨어 설정을 통해 단축키 커스터마이징 또한 가능하다. 최대 3대의 디바이스에 페어링이 가능하며, 이지스위치 버튼을 눌러 간편하게 전환 및 활용할 수 있다. 로지텍 플로우 기능 또한 지원해 최대 3대의 PC를 넘나들며 커서 이동, 파일 복사/붙여넣기가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로지텍의 퍼펙트 스트로크(Perfect Stroke) 키를 탑재해 입력 정확도를 높였으며, 키캡 가운데를 인체공학적으로 오목하게 디자인해 사용자가 의도한 대로 입력할 수 있도록 했다. 어두운 환경이나 늦은 저녁 시간대에는 움직임과 조도를 감지해 스마트 백라이트가 자동으로 밝기를 조절해 준다. 배터리 수명은 완전 충전 시 백라이트 활성화 기준 최대 10일, 비활성화 기준 최대 5개월까지 작동한다.

 

MX Keys Mini for Mac은 온라인에서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오프라인에서는 이마트 A 스토어, 프리스비, 에이샵, 넵튠, 윌리스 등 45개 이상의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발행 heyPOP 편집부

자료 제공 로지텍

헤이팝
공간 큐레이션 플랫폼, 헤이팝은 공간을 만드는 사람들과 그 공간을 채우는 콘텐츠와 브랜드에 주목합니다.

콘텐츠가 유용하셨나요?

0.0

Discover More
애플 유저를 위한 맞춤 키보드!

SHARE

공유 창 닫기
주소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