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1-17

유니클로와 르메르가 그리는 봄

'Uniqlo U' 2022 S/S 컬렉션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오는 2월 4일, 유니클로 U(Uniqlo U) 2022 S/S 시즌 컬렉션을 출시한다.
사진 제공: 유니클로

 

유니클로 U(Uniqlo U)는 세계적인 패션 디자이너이자 유니클로의 아티스틱 디렉터인 크리스토퍼 르메르(Christophe Lemaire)유니클로 파리 R&D 센터와 함께 매년 선보이고 있는 컬렉션으로이번 2022 S/S 시즌에는 봄의 리듬을 테마로 다가오는 계절의 생동감과 가벼움을 담아냈다.

 

유니클로 U(Uniqlo U) 2022 S/S 컬렉션은 일상에 편안함활동성유연함을 더해줄 수 있는 에센셜 아이템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절제된 실루엣과 가볍게 걸치기 좋은 디자인에서 해방감과 여유로움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이번 컬렉션의 컬러 팔레트는 따뜻한 뉴트럴(neutrals) 계열과 올리브노을에서 영감을 받은 샌드 컬러그리고 포인트 컬러인 타로 퍼플이 특징이다.

 

사진 제공: 유니클로

 

이번 시즌 여성용 라인업은 S/S 시즌의 에센셜 아이템을 새롭게 재해석 일상 생활에 편리함과 유연함을 더한다레이어드해서 입을 수 있는 오버사이즈 실루엣과 넉넉한 사이즈의 가방재킷과 코트류는 어떠한 장소에서도 높은 활용도를 자랑한다에센셜 티셔츠와 원피스는 에어리즘 코튼과 저지 소재로 선보이며데님 아이템과 라운드 실루엣의 오버셔츠는 전체적으로 부드러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사진 제공: 유니클로

 

심플한 디자인과 정교한 기술이 결합된 남성용 라인업은 도시의 일상뿐만 아니라 자연으로 떠나는 여행지에서도 활용도 높은 아이템들로 구성됐다직장인의 출퇴근 외투로 적합한 재킷은 가볍게 걸치기 좋은 소재와 디자인이 돋보인다. 부드러운 저지 소재와 테리직, 리넨 트윌로 제작되어 가볍고, 넉넉한 실루엣으로 디자인해 자유로운 움직임을 제공한다. 스트라이프 여름 티셔츠는 해변가에서 입기에도 안성맞춤이다또한키즈 제품의 경우 아이들의 활동성을 고려해 느슨하고 넉넉하게 제작되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사진 제공: 유니클로

 

Uniqlo U 2022 S/S 컬렉션은 전국 유니클로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입 가능하며보다 자세한 정보는 유니클로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발행 heyPOP 편집부

자료 제공 유니클로

헤이팝
공간 큐레이션 플랫폼, 헤이팝은 공간을 만드는 사람들과 그 공간을 채우는 콘텐츠와 브랜드에 주목합니다.

콘텐츠가 유용하셨나요?

0.0

Discover More
유니클로와 르메르가 그리는 봄

SHARE

공유 창 닫기
주소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