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2-17

케이크 위에 설원이 펼쳐졌다!

누데이크 피크 크리스마스 에디션
바야흐로 입는 것부터 먹는 것까지 모든 것이 예술로 둔갑하는 시대, 매번 파격적인 비주얼로 사람들의 관심을 불러모으며 디저트 계의 거대한 획을 긋고 있는 누데이크가 특별한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선보였다.

 

12월 10일 공개된 ‘피크 크리스마스 에디션(PEAK CHRISTMAS EDITION)’은 누데이크의 아이콘이라고도 볼 수 있는 ‘피크(PEAK)’ 케이크의 크리스마스 에디션으로, 한층 더 장면적인 연출이 돋보인다. 층층이 겹을 지어 쌓아 올린 먹물 페이스트리와 말차 크림으로 현무암 절벽과 그 사이로 흐르는 용암을 연상시켰던 ‘피크’ 케이크는 이번엔 하얀 설원으로 뒤덮였다.

 

 

여전히 검게 칠해진 암벽 위에 흰 눈이 내리고, 마스카포네 크림이 소복한 설원을 연출했다. 향긋한 허브로 꾸민 늠름한 침엽수림 앞에는 빨간 코를 한 검은 두 마리 검은 양이 앉아 있다. 코 대신 등에 꽂힌 심지에서 붉은 불빛을 뿜는 이들은 크리스마스의 고요하고 낭만적인 정경 속 평화로움을 선사한다.

 

 

크리스마스에도 어김없이 예술적인 영감을 누리는 일상을 위해, 누데이크는 12월 10일 한발 앞서 미리 사전 예약을 준비했다. 그러나 그 명성답게 2차까지 진행된 사전 예약은 모두 매진되었다. 하지만 아직 아쉬워하기에는 이르다! 12월 23~25일 도산, 동탄, 하남점 현장 방문도 가능하니 놓치지 말 것.

 

사진 출처 : 누데이크 인스타그램

 

한편 누데이크 하우스 도산점도 크리스마스를 맞아 특별하게 단장했다. 트리 숲이 우거진 ‘누데이크 크리스마스 포레스트(NUDAKE CHRISTMAS FOREST)’는 31일까지 한정적으로 운영되며, 매장을 순식간에 크리스마스 영화의 무대로 만든다. 당신이 원하는 크리스마스의 풍경이 무엇이든, 새로운 낭만과 환상을 선물하기 위해 누데이크는 올 겨울에도 달콤한 실험을 계속한다. “MAKE NEW FANTASY! DESSERT OF YOUR DREAMS!”

 

 

소원

자료 협조 누데이크

콘텐츠가 유용하셨나요?

0.0

Discover More
케이크 위에 설원이 펼쳐졌다!

SHARE

공유 창 닫기
주소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