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2-17

내 패션의 완성은 머플러!

머플러그랜마의 첫 번째 팝업 스토어
머플러가 패션의 액세서리가 아닌 중심이 되면 어떨까? 목에 슬쩍 두르는 것만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머플러, 심심한 룩에 포인트가 되는 머플러. '주인공이 되는 머플러'를 꿈꾸는 머플러 브랜드 '머플러 그랜마'의 첫 팝업 스토어가 2021년 12월 13일부터 27일까지 약 2주 간 한남동 사운즈한남 웨이브렛 XX에서 진행된다.
ⓒMufflerGrandma

 

머플러그랜마(Muffler Grandma)는 국내 그래픽 디자이너 스튜디오 포인터스가 2021년 초 론칭한 머플러 브랜드로, 선명한 색과 신선한 패턴으로 두각을 드러내고 있다. “소품으로서 판매되는 그저 그런 머플러 말고, 하나만으로 완성도가 높은 세련된 머플러를 찾기가 어려웠어요. 디자이너는 손으로 뭔가 만드는 걸 어려워하지 않는 사람이잖아요. 마음에 드는 게 없다면 직접 만들지 뭐. 예쁜 그래픽 패턴을 직접 머플러에 입히면 재미있을 것 같더라고요.” 포인터스의 설명이다.

 

머플러그랜마의 대표 상품들
ⓒMufflerGrandma

 

머플러그랜마라는 이름은 “할머니가 될 때까지 계속 머플러를 만들 수 있을 만큼” 지속성 있는 브랜드를 만들고 싶다는 마음과 “할머니가 직접 떠준 머플러에서 느껴지는 포근함과 사랑“을 담고 싶다는 마음으로 지었다. “나중에 뜨개질 방을 운영하는 할머니들과 협업해서 제품을 만들어 보고 싶어요. 진짜 머플러 그랜마와의 만남이죠.”

 

서울 사운즈한남 웨이브렛XX 매장에서 진행되는 머플러그랜마 팝업스토어 모습
ⓒMufflerGrandma

 

이번 한남동 웨이브렛 XX에서 진행되는 팝업 스토어에서는 머플러그랜마의 전 제품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자카드 패턴이 매력적인 로타패턴 컬렉션, 고전적인 니트 짜임과 단정한 선형 짜임이 합쳐진 엣지컬러케이블 컬렉션, 그리고 작고 가벼운 사이즈의 활용도 높은 트리컬러블럭 컬렉션 세 가지다. 팝업 기간 동안 머플러를 구매하는 이들에게는 머플러그랜마의 시그니처 컬러인 파란색 원단으로 만든 더스트백이 무료로 제공된다.

 

ⓒMufflerGrandma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색감 장인 머플러그랜마의 제품을 확인할 수 있는 팝업 스토어는 2021년 12월 27일까지 진행된다.

 

 

 

자료 협조 머플러그랜마

장소
사운즈 한남 웨이브렛 XX (서울 용산구 대사관로 35)
일자
2021.12.13 - 2021.12.27

콘텐츠가 유용하셨나요?

0.0

Discover More
내 패션의 완성은 머플러!

SHARE

공유 창 닫기
주소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