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0-19

팬덤을 만드는 브랜딩 LIVE 스트리밍

곰표 X 피치스도원 X 배달의민족 브랜딩 비결은?
서울디자인재단 DDP에서 팬덤을 형성하는 데 성공한 브랜드의 주역을 연사로 모시고 유튜브 라이브 스트리밍을 진행한다. <디자인프레스> 김만나 편집장을 모더레이터로 ‘곰표 콜라보레이션’을 주도한 김익규 대한제분 본부장, 성수동 ‘피치스 도원’을 만든 여인택 피치스그룹코리아 대표, ‘배달의민족’의 브랜드와 크리에이티브를 총괄하는 한명수 우아한형제들 CCO가 함께 모여 고객을 ‘팬’으로 만들기까지의 여정을 이야기한다.

 

Session.1

곰표의 변신! 레트로와 재미가 만나 문화를 꿈꾸다

 

 

MZ세대로부터 폭발적인 호응을 이끌어 낸 곰표의 다양한 브랜드 컬래버레이션, 그 기준과 노하우는 무엇일까? 잊혀진 기업 브랜드를 젊은 세대가 열광하는 브랜드로 다시 태어나게 한 그들만의 노하우, 현 시대의 사람들과 공감하는 소통법을 들어본다. (30min.)

 

 

 

Session.2

자동차가 있는 곳에 피치스가 있다

 

 

나이키, 포르쉐, BMW, 메르세데스, 현대차, 아모레퍼시픽, LG전자가 러브콜을 보내고 한국타이어가 투자한 피치스. 설립 4년 차인 스타트업이 어떻게 미국과 한국,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넘나들며 수많은 팬을 거느린 ‘핫’한 브랜드가 되었는지 알아본다. (30min.) 

 

 

 

Session.3

배민과 을지로, 그리고 전시

 

 

‘우리가 어떤 민족입니까’부터 ‘치믈리에’까지- 수많은 전설 같은 마케팅으로 온 국민이 아는 브랜드가 된 배달의민족은 2019년부터 3년째 ‘을지로’를 주제로 전시를 이어오고 있다. 다소 생뚱맞은 ‘을지로’와 ‘전시’라는 키워드가 배달의민족 브랜드 정체성과 고객 커뮤니케이션에서 어떤 의미를 가지는지 그동안의 여정을 소개한다. (30min.) 

 

 

 

Session.4

Q&A와 패널 토론

 

사전 신청서를 통해 받은 질문과 유튜브 라이브 진행 시 올라오는 실시간 댓글 질문에 답변하고 토론하는 시간으로 디자인프레스의 김만나 편집장을 모더레이터로 세 분의 연사가 모두 참여한다. (30min.)

 

[EVENT]
ddp forum #27 사전 신청자  30명을 추첨하여 선물을 드립니다.
 
당첨 선물 곰표, 피치스, 배민문방구 을지로에디션’ 굿즈 (구체적인 선물 내역은 차주 공개 됩니다!)
참여 기간 10 15()~10 28() 12:00까지 (정오)

참여 방법
1. 하기 사전 신청 페이지에서 사전 신청 GO GO
2. 해당 이벤트 페이지를 본인의 SNS(인스타그램페이스북네이버 블로그, 포스트 등) 공유하기

(비공개 SNS는 이벤트에서 제외됨)
3. 공유 내용을 확인할 수 있도록 공유된 SNS의 URL 디자인프레스 게시글에 댓글로 달면 !


* 당첨자는 포럼이 종료된 날로부터 일주일 이내에 본 게시물과 당첨자 본인에게 공지됩니다.

 

 

디자인프레스 편집부

일자
2021.10.28 - 2021.10.28
링크
사전 신청

콘텐츠가 유용하셨나요?

0.0

Discover More
팬덤을 만드는 브랜딩 LIVE 스트리밍

SHARE

공유 창 닫기
주소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