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0-15

재즈 선율이 흐르는 가을 캠핑

스튜디오 마치스 X 밴플 X 현대백화점 팝업.
낙엽이 드는 산속으로의 캠핑이야말로 가을의 따스한 햇살과 시원한 바람을 마음껏 느낄 수 있는 방법이다. 높고 푸른 하늘을 볼 때마다 떠나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서 스튜디오 마치스와 밴플이 함께 현대백화점에서 재즈음악이 흐르는 캠핑 팝업스토어를 연다.

 

사람들이 사랑하는 삶과 문화를 이야기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스튜디오 마치스’, 밴 라이프 플랫폼 ‘밴플’, 현대백화점이 힘을 합쳐 가을 캠핑을 도와줄 팝업스토어를 연다. 캠핑이라는 공통점으로 모인 스튜디오 마치스와 밴플은 현대백화점 미아점 야외에 가을 캠핑을 간접 체험해 볼 수 있는 ‘밴 라이프 존(Van Life Zone)’을 마련했다. 밴플은 사람들이 전국 방방곡곡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밴 라이프를 미리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실제 캠핑카를 전시한다.

 

 

21 F/W 시즌, 재즈음악이 흐르는 깊은 숲속의 캠핑에 초점을 맞춘 스튜디오 마치스는 재지 캠핑 무드가 담긴 스웨트, 후디 셔츠를 팝업스토어에서 판매한다. 이와 함께 캠핑의 감성을 한층 올려주는 스튜디오 마치스의 리빙 아이템 – 와인글라스, 머그컵, 핸드타월도 구매할 수 있다.

 

 

현대백화점은 재지 캠핑의 감성을 생생하게 느낄 수 있는 라이브 공연을 준비했다. <L-O-V-E>, <Fly to the moon>, <New york new york> 등 오랫동안 사랑받는 재즈음악을 4중주 앙상블 연주로 들을 수 있다. 점점 깊어지는 가을, 캠핑카를 타고 떠나는 여행을 꿈꾸고 있다면 스튜디오 마치스와 밴플, 현대백화점이 마련한 캠핑 팝업스토어로 가보자. 부드러운 재즈 선율까지 더해진 이곳에서 밴 라이프를 즐기는 자신의 모습이 저절로 그려질 테니까.

 

 

허영은

자료 협조 스튜디오 마치스

장소
현대백화점 미아점 후문 광장 (서울시 성북구 동소문로 315)
일자
2021.10.15 - 2021.10.17

콘텐츠가 유용하셨나요?

0.0

Discover More
재즈 선율이 흐르는 가을 캠핑

SHARE

공유 창 닫기
주소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