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0-14

피치스 도원에 펼쳐진 OLED의 힙

LG의 야심찬 OLED 디지털아트 展
LG디스플레이가 자동차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피치스(Peaches)’와 함께 OLED 디지털 아트 전시 를 개최한다. 예술 작품을 통해 OLED가 가진 정확한 색 표현력과 우수한 디자인 자유도를 알리기 위해서다.

 

이번 전시는 16일부터 다음달 14일까지 약 한 달간 성수동 복합문화공간 피치스 도원에서 진행된다피치스 도원은 현재 MZ세대가 가장 열광하는 힙플레이스 중 한 곳으로갤러리카페럭셔리 편집샵 등 다양한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다.
 
LG디스플레이는 65인치 OLED 패널 39장을 곳곳에 설치하고자콜비 새터화이트(Jacolby Satterwhite), 람한, 유신애, 정희민버터컵 등 5명의 국내외 유망 아티스트들과 협업으로 완성한 디지털 아트들을 선보였다. 각 작품들은 아티스트들이 빚어낸 가상의 색이 완벽한 화질의 OLED와 만나 현실 속에서 재탄생한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OLED는 제작자가 의도한 색을 왜곡이나 과장 없이 정확하게 표현해 아티스트에게 최적의 디지털 캔버스라는 평가를 받는다. 화면을 구성하는 수백에서 수천만 개의 화소 하나하나가 스스로 빛을 조절하며 색을 구현할 수 있어 원작의 느낌을 그대로 재현할 수 있기 때문이다. OLED TV 패널은 원작의 명도채도색도를 가장 정확히 표현해 영국의 글로벌 시험인증기관 인터텍(Intertek)으로부터 화질 정확도(Accurate Picture Quality)’ 인증을 받기도 했다.

 

자료 협조 LG디스플레이

장소
피치스 도원 (서울시 성동구 연무장3길 9)
일자
2021.10.16 - 2021.11.14

콘텐츠가 유용하셨나요?

0.0

Discover More
피치스 도원에 펼쳐진 OLED의 힙

SHARE

공유 창 닫기
주소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