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t
Brand 2022-05-23

앤아더스토리즈, 여름 겨냥한 ‘볼드 휴’ 컬렉션 론칭

페스티벌의 열기처럼 화려한 컬러와 패턴!

지겹도록 함께 한 팬데믹에 안녕을 고하자. 앤아더스토리즈가 한여름의 페스티벌을 위한 강렬한 색감과 디자인의 ‘볼드 휴(Bold Hues)’ 컬렉션을 론칭했다.

LINKS
인스타그램
기타 URL

 

화려하게 빛날 여름을 위해

 

오랜 기간 동안 코로나로 답답했던 일상에서 벗어나 본격적인 페스티벌, 파티가 시작될 것으로 예상되는 이번 여름. 앤아더스토리즈가 이를 겨냥해 준비한 ‘볼드 휴’ 컬렉션은 글래머러스하면서도 볼드한 컬러와 프린트, 짜릿한 바이브의 아이템으로 가득하다.

 

주력 아이템은 단연 서머 드레스와 크롭 톱, 스커트 셋업이다. 푸치아, 탠저린, 메탈릭 에메랄드 그린과 같은 비비드한 컬러에 크림 베이지, 블랙과 같은 기본 컬러를 믹스 매치한 아이템들은 볼드하면서도 웨어러블하다. 드레스는 맥시부터 미니 드레스 스타일까지 길이의 다양함은 물론 스파게티 스트랩, 홀터넥, 러플 스트랩, 벌룬 스커트, 바디콘, 플레어 스타일 등 다채로운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있어 개인의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소재 또한 다양하다. 새틴, 플리세, 실크, 코튼, 텐슬, 스팽글 등 여름에 어울리는 광택감 있고 화려한 소재들을 선택했다. ‘여름’하면 뺄 수 없는 또 하나는 단연 액세서리일 것. 보디 라인을 따라 유려하게 움직이는 서머 드레스 위에 레이어링 하기 가장 적합한 백은 단연 넉넉한 크기의 쇼퍼백일 것이며, 볼드한 컬러감의 웨지힐 스트랩 샌들과 캣아이 스타일의 블랙 선글라스를 매칭한다면 멋스러운 페스티벌 룩이 완성될 것이다.

 

 

‘볼드 휴’ 컬렉션은 앤아더스토리즈 오프라인 매장(압구정점, 스타필드 코엑스몰점, 여의도 IFC몰점, 스타필드 하남점, 스타필드 고양점)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heyPOP 편집부

자료 제공 앤아더스토리즈

Discover More

NEW
NEW
N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