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06

아이유, 에스파, 라이즈가 다녀간 그곳은?

'최애'의 흔적을 찾아서
아이유가 미국 출장에서 조식 먹은 호텔은? 에스파 지젤과 카리나가 찾은 오이 샌드위치 맛집? 라이즈가 파리 패션위크 갔다가 저녁 먹은 식당? 지금 모두 알려드립니다.

아이유의 조식

인터컨티넨탈 로스앤젤레스 다운타운, DEKKADANCE

자료 출처: 유튜브 채널 '이지금 [IU Official]'
자료 출처: 유튜브 채널 '이지금 [IU Official]'
ⓒIntercontinental Losangelos Downtown, DEKKADANCE

지난 주말부터 시작된 아이유의 2024년 월드 투어 콘서트 <H.E.R.> 서울 소식으로 SNS가 뜨거웠습니다. 2월 20일 공개한 앨범 <The Winning>에 수록된 ‘Shopper’, ‘홀씨’의 뮤직비디오 촬영차 미국을 방문한 아이유는 공식 유튜브 채널 ‘이지금 [IU Official]’에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하기도 했었죠. 해당 영상에서 남동생과 동행해 오순도순한 모습을 보여주며, 흐뭇한 미소를 자아냈습니다.

 

그들이 조식을 먹기 위해 찾은 레스토랑은 인터컨티넨탈 로스앤젤레스 다운타운의 ‘데카당스(DEKKADANCE)’였습니다. 데카당스는 호텔의 69층에 자리한 레스토랑으로 건강한 팜투테이블 메뉴를 제공합니다. 고층에 위치한 만큼 로스앤젤레스의 다운타운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전망은 아침은 물론, 저녁에도 이곳을 찾게 되는 이유이죠.

에스파 카리나와 지젤의 오이 샌드위치

-LTP 한남

자료 출처: 유튜브 채널 'aespa'

에스파의 카리나와 지젤은 ‘아우디즈(아름다운 여자들의 우정은 디질 때까지)’ 멤버로, 맛집을 찾아다니는 시리즈를 비정기적으로 올리고 있는데요. 그들이 가장 최근에 공개한 오이 샌드위치 맛집은 서울 한남동의 ‘LTP 한남’이었습니다. 따스한 봄날의 햇볕을 즐기기에 최적화된 테라스석이 돋보였습니다.

 

브런치 맛집으로 소문난 LTP 한남에서 아우디즈가 고른 메뉴는 바로 시그니처 브런치 세트였어요. 감칠맛 나는 토마토수프와 오이가 먹음직스럽게 얹어진 아보카도 오픈 샌드위치, 고메 버터와 베이커리 ‘오월의 종’에서 공수한 바게트에 얹어 먹는 하몽 & 딜 에그앤까지. 둘이서 먹기에 푸짐한 식사가 차려졌습니다. 서늘한 겨울 공기가 물러가면 아우디즈처럼 LTP 한남의 테라스에 앉아 식사하며 친구와 진한 우정을 나눠보는 건 어떨까요?

 

자료 출처: LTP 한남 공식 인스타그램

라이즈의 파리 만찬

피에르 상 인 오버캄프

자료 출처: 유튜브 채널 'RIIZE'

패션 브랜드 루이 비통의 하우스 앰배서더로 활약하게 된 그룹 라이즈는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패션위크에 참석한 과정을 유튜브 공식 채널에 공개했는데요. 그들이 쇼핑을 마치고 마지막 저녁 식사를 하게 된 식당은 ‘피에르 상 인 오버캄프(Pierre Sang in Oberkampf)’입니다. 멤버 앤톤은 식당의 이름을 듣고 깜짝 놀랐다고 말했는데요, 관심 있게 지켜보던 한국계 프랑스인 피에르 상이 오너셰프였기 때문이죠. 피에르 상은 2011년에 프랑스 TV쇼 ‘탑 셰프(Top Chef)’의 최종 우승자로 선정되며 이름을 알렸습니다.

 

멤버 성찬은 대화를 나누기에 적당한 속도로 음식이 나오고, 오픈 키친을 구경할 수 있는 바 테이블이 마련되어 즐거웠다고 말해요. 또한, 이곳은 따로 메뉴판이 없습니다. 전통 프랑스식 요리에 한식 기술을 가미해 독특한 풍미로 가득한 메뉴가 매일 다르게 제공되기 때문입니다. 성찬은 수란과 렌틸콩 요리를 한 입 머금자마자 눈이 휘둥그레지며 놀라움을 표현했습니다.

ⓒPIERRE SANG
ⓒPIERRE SANG

성채은 기자

자료 출처 각 유튜브 채널 및 공식 홈페이지

성채은
희망과 다정함이 세상을 구할 거라고 믿는 낙천주의자

콘텐츠가 유용하셨나요?

0.0

Discover More
아이유, 에스파, 라이즈가 다녀간 그곳은?

SHARE

공유 창 닫기
주소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