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1-22

여행을 떠나는 자들이 모이는 이곳은 어디?

로우로우, 월드와이드서울 명동점 오픈
트립웨어 브랜드 로우로우(RAWROW)가 전개하는 플래그십 스토어 '월드와이드서울(WORLD WIDE SEOUL)'이 지난해 성수동에 1호점을 낸 것에 이어 1월 12일 서울 명동에 2호점을 오픈했다.
제공: 로우로우

여행자를 위한 체크인 카운터

튼튼한 여행용 캐리어로 유명한 브랜드 ‘로우로우’의 플래그십 스토어 ‘월드와이드서울’은 다양한 트립웨어 브랜드를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공간이다. ‘세상 넓은 세상’이라는 주제로 삶을 탐험하는 이들을 위한 실용적인 아이템 그리고 여행과 관련된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인다. 

 

성수점에 이은 이번 명동점은 ‘트립 센터’라는 컨셉으로 꾸며졌다. 여행을 떠나는 사람들에게 ‘체크인 카운터’가 되어주며 여행을 준비하는 설렘부터 여행에서의 생생한 즐거움까지, 집 밖을 나서는 모든 경험을 함께하는 곳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부터 출발했다.

제공: 로우로우
제공: 로우로우

브랜드를 넘어 복합문화공간을 꿈꾸는 로우로우

월드와이드서울 명동점 1층은 트렁크와 백팩, 크로스백 등 로우로우의 다양한 제품과 아메리칸 캐주얼 브랜드 ‘노티카’를 만나볼 수 있다. 2층은 안경의 본질을 담은 아이웨어 브랜드 ‘일생안경’과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녹스’ 등 여러 브랜드와 이벤트 존으로 구성되어 있어 쇼핑은 물론 브랜드에 대한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다.

 

한편,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명동점 오픈을 통해 고객은 물론 명동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여행에 대한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고 명동을 대표하는 복합 공간으로 입지를 다질 예정이라고 전했다. 로우로우 그리고 월드와이드서울 명동점에 대해 더 궁금하다면 브랜드 홈페이지와 공식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확인해 보자.

발행 heyPOP 편집부

자료 제공 로우로우

장소
로우로우 월드와이드 명동점
주소
서울 중구 남대문로 78 1층
헤이팝
공간 큐레이션 플랫폼, 헤이팝은 공간을 만드는 사람들과 그 공간을 채우는 콘텐츠와 브랜드에 주목합니다.

콘텐츠가 유용하셨나요?

0.0

Discover More
여행을 떠나는 자들이 모이는 이곳은 어디?

SHARE

공유 창 닫기
주소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