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7-26

한국 전통을 버무린 쉐이크쉑

서울식 불고기 버거 & 막걸리 쉐이크.
SPC그룹이 운영하는 뉴욕 파인 버거 브랜드 ‘쉐이크쉑’이 한국 진출 5주년을 기념해 한국의 음식문화를 담은 한정 제품을 출시했다. 전 세계 쉐이크쉑 중 한국에서만 선보이는 메뉴로, 쉐이크쉑 미국 컬리너리 디렉터 마크 로사티 Mark Rosati’가 한국 여행 중 맛 봤던 다양한 한식에 대한 경험을 바탕으로 개발됐다.

이번 5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국내 일러스트 아티스트 ‘아트모스피어 Atmosphere’가 디자인한 한국 전통 문양이 쉐이크쉑 로고에 새롭게 적용됐다. 아트워크가 담긴 디지털 굿즈를 홈페이지에서 무료 다운로드 할 수 있다. 또한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하입비스트 코리아 Hypebeast Korea’와 함께 쉐이크쉑과 어우러지는 한국의 활기찬 모습을 담아낸 5주년 캠페인 영상을 제작했다.

 

서울식 불고기 버거

먼저, 서울의 대표적인 불고기 명가 ‘한일관’과 협업해 ‘서울식 불고기 버거’를 선보인다. 고다 치즈를 녹인 블랙 앵거스 비프 패티 위에 불고기와 불고기 마요소스, 상큼한 무와 당근 피클이 올라간 제품으로 불고기는 얇게 썰어 양념에 재운 서울식 불고기를 사용했다. 가격은 12,800원.

 

막걸리 쉐이크

‘지평 막걸리’와 협업한 ‘막걸리 쉐이크’도 선보인다. 부드러운 바닐라 커스터드에 국내산 쌀로 만든 전통 막걸리와 라이스 쌀 토핑을 블렌딩한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6,800원

 

 

두 제품 8월 31일까지 기간 한정으로 국내 쉐이크쉑 전 매장에서 판매된다. 쉐이크쉑 1호점 오픈 5주년이 되는 7월 22일부터 한 달간 해피오더 및 쿠팡이츠, 배달의 민족 이용 고객 대상으로 무료 배달 및 금액 혜택을 제공한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는 8월 1일까지 5주년 기념 기획전을 운영하여 쉐이크 사이즈 업그레이드 또는 파운틴 소다 혜택을 제공한다.

 

 

자료 협조 SPC그룹

콘텐츠가 유용하셨나요?

0.0

Discover More
한국 전통을 버무린 쉐이크쉑

SHARE

공유 창 닫기
주소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