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12-15

인천에 상륙한 고든램지 스트리트 버거

고든램지 스트리트 버거, 롯데백화점 인천점에 한국 2호점 오픈
12월 14일 롯데백화점 인천점에 '고든램지 스트리트 버거'가 문을 열었다. 고든램지 스트리트 버거는 2020년 영국 'ST.PAUL’S'에 론칭했으며 영국 외 글로벌 매장으로는 올해 3월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 1호점을 오픈해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았다.
제공: 고든램지 레스토랑 코리아

고든램지 스트리트 버거는 편안한 공간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다이닝 수준의 버거를 경험할 수 있는 캐주얼 컨셉의 버거 레스토랑이다. 질 좋은 식재료를 사용하고 버거에 사용하는 소스를 직접 만들어 수준 높은 맛을 선사한다.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인 ‘더 런던 버거’를 비롯해 ‘넥스트 레벨 버거’, ‘J.F.C 버거’ 등 10여종의 버거와 사이드, 디저트 등의 다양한 메뉴가 구성되어 있고 채식주의자와 아이들을 위한 버거도 판매한다.

제공: 고든램지 레스토랑 코리아

인천점 오픈을 기념하며 한국에서만 맛볼 수 있는 버거와 신메뉴를 출시해 라인업을 더욱 강화하였다. 더블 소고기 패티에 맥앤치즈를 올린 ‘맥앤치즈 버거’, 저온 조리한 돼지고기를 결대로 찢어서 바비큐소스와 버무린 ‘풀드포크 버거’ 그리고 기존 인기 메뉴에 모차렐라 치즈를 넣어 업그레이드한 ‘스트리트 치즈 콘 볼’까지 총 3종을 새롭게 만나볼 수 있다.

제공: 고든램지 레스토랑 코리아

한편, 오는 2024년부터는 고든램지 스트리트 버거 인천점의 메뉴를 보다 많은 고객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배달의 민족’을 통해 포장, 배달을 확대할 예정이다.

 

12월 14일부터 17일까지 2호점 오픈을 기념해 5만 원 이상 구입 고객 30명에게 보온보냉 타이벡 파우치를 증정하는 이벤트와 그랜드 오픈일인 12월 15일 모든 주문 고객에게 스트리트 버거 크리스마스 에디션 스티커 증정 및  SNS 리뷰 등록 시 추첨을 통한 식사권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가 예정되어 있으니 참고하자. 자세한 내용은 고든램지 스트리트 버거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발행 heyPOP 편집부

자료 제공 고든램지 레스토랑 코리아

장소
롯데백화점 인천점 B1F
주소
인천 미추홀구 연남로 35
헤이팝
공간 큐레이션 플랫폼, 헤이팝은 공간을 만드는 사람들과 그 공간을 채우는 콘텐츠와 브랜드에 주목합니다.

콘텐츠가 유용하셨나요?

0.0

Discover More
인천에 상륙한 고든램지 스트리트 버거

SHARE

공유 창 닫기
주소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