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3-16

또다시 힙하게! 원소주 원모어 WON MORE

핫하고 힙한 ‘원소주’ 두 번째 팝업 스토어
이렇게 반응이 폭발적일 줄이야. 출시부터 ‘오픈런’ 현상을 일으키며 뜨거운 주목을 받고 있는 프리미엄 증류식 소주 브랜드 ‘원소주(WONSOJU)’가 두 번째 팝업 스토어를 오픈했다. 16일부터 20일까지 단 5일만 만날 수 있으니 어서 서두르길.
두 번째 팝업 스토어 ‘원소주 원모어’로 초대합니다

가수 박재범이 론칭한 소주 브랜드 원스피리츠의 ‘원소주’가 지난달 여의도 더 현대 서울에서 첫 오픈한 팝업 스토어의 폭발적인 호응에 힘입어 다시 한번 소비자를 찾아간다. 16일부터 5일간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나이스웨더 마켓에서 ‘원소주 원모어(WON MORE)’ 팝업 스토어를 연 것. ‘원소주를 더 만나볼 수 있는 기회’와 ‘한 번 더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는 의미를 담아 팝업 스토어의 네이밍을 정했다고.

콘셉트도 새로워졌다. 지난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원소주가 프리미엄한 증류식 소주임을 강조한 콘셉트였다면, 이번에는 힙한 무드에서 즐기는 소주임을 어필한다. 소비자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오픈 기간 동안 매일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1시간 30분씩 2부로 나눠 디제잉 공연이 펼쳐진다. 또한 원소주를 샷으로 즐길 수 있는 ‘원샷(WON-SHOT) 패키지’를 선보이는 테이스팅 바도 오후 5시부터 9시까지 운영될 예정.

원소주의 특별한 굿즈, 놓칠 수 없지!

 

팝업 스토어의 방문객을 위해 특별하고 다양한 굿즈도 마련했다. ‘원샷(WON-SHOT)’ 패키지를 구매하면 원소주의 로고 플레이 된 니트 잔술과 백설기가 제공되고, 세척 후 잔을 가져갈 수 있는 파우치까지 제공한다. 더불어 원소주와 함께하는 시간이 더욱 특별해질 수 있도록 로고가 새겨진 유기 잔, 원카드, 지거&쉐이커, 레더 코스터 등 구매할 수 있는 굿즈도 준비했다.

원소주 원모어, 어떻게 가야 해?

 

팝업 스토어는 100% 현장 선착순 예약으로 이뤄진다. 하루 한정 판매 수량만큼의 인원만 예약이 가능한 것. 나이스웨더 마켓의 영업시간 한 시간 전인 오전 10시부터 예약이 가능하며 11시부터 입장이 시작된다. 일반 방문객을 별도의 안내에 따라 나이스웨더 마켓 내 입장은 가능하나 팝업존 입장은 팝업 스토어 예약 인원의 구매가 마무리되는 시점부터 진행되니 참고하자.

 

‘원소주’는 소비자가 14,900원(22도, 375mL)으로 판매되며 지역 특산주로 분류돼 온라인 판매가 가능하다. 이에 오는 3월 말부터 원소주 자사몰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김소현 기자

자료 제공 원스피리츠

장소
나이스웨더 마켓
주소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162길 35
일자
2022.03.16 - 2022.03.20
김소현
호기심이 많아 궁금한 게 생기면 몸이 먼저 반응하는 ENFP. 그저 잡지가 좋아 에디터가 되었고 글 쓰기가 좋아 몇 년 째 기자를 하고 있다. 즐겁게 읽히는 글을 쓰고 싶다.

콘텐츠가 유용하셨나요?

0.0

Discover More
또다시 힙하게! 원소주 원모어 WON MORE

SHARE

공유 창 닫기
주소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