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12-14

올해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책은?

예스24, 올해의 책 24권과 함께하는 <올해의 낮과 밤> 팝업 스토어
서울 마포구 합정동에 위치한 북카페 디벙크에서 2023년 예스24 올해의 책으로 선정된 24권을 만나볼 수 있는 <올해의 낮과 밤> 팝업 스토어가 12월 15일과 16일 양일간 열린다.
제공: 예스24

온라인으로 진행된 ‘예스24 올해의 책’ 투표를 통해 가장 많은 선택을 받은 상위 스물네 권이 한자리에 모인다. 올해 어떤 책이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는지 둘러볼 수 있는 <올해의 낮과 밤> 팝업 스토어. 한 해를 마무리함과 동시에 다가오는 해를 준비하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제공: 예스24

투표에서 1위로 선정된 요한 하리의 <도둑맞은 집중력>은 집중하지 못하는 현대인의 문제가 단순히 개인의 실패가 아닌 사회의 적극적인 개입 때문이라는 신선한 주장을 펼치며, 어떻게 하면 멀티태스킹을 강요당하는 시대에 다시 나의 삶에 집중할 수 있는지에 대해 고민한다. 저자 요한 하리는 예스24와 한국 독자들에게 올해의 책 선정 소식에 감사 인사를 전하며 ‘우리 모두 도둑맞은 집중력을 되찾기 위해 노력해야할 때’라고 덧붙였다.

 

이를 비롯한 <세이노의 가르침>, <푸바오, 매일매일 행복해>, <최소한의 한국사> 등 올해의 책 24권은 북카페 디벙크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자유롭게 대여, 구매할 수 있도록 비치된다. 행사 기간 동안 올해의 책 24권과 페어링된 특별 메뉴를 주문하면 ‘YES상품권’이 지급되는 이벤트도 준비된다. 

 

제공: 예스24

올해 화제였던 푸바오에 대한 이야기 <푸바오, 매일매일 행복해>를 집필한 강철원 작가와 함께하는 북토크가 12월 16일 진행되는 가운데, 사전에 신청을 통해 참가자를 모집하였다. 해당 이벤트는 신청 오픈 후 7일 만에 천여 명의 신청자가 모여 해당 책과 저자의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한편, 현장에서는 올해의 책 중 한 권을 골라 읽고 마음에 드는 문장을 필사 노트에 적어 SNS에 올리면 나태주 시인, 진은영 시인과 콜라보한 예스24 굿즈 ‘페이퍼 인센스’를 증정하는 필사 이벤트도 마련된다고 하니 참고해 보자. 

발행 heyPOP 편집부

자료 제공 예스24

프로젝트
<올해의 낮과 밤> 팝업 스토어
장소
북카페 디벙크
주소
서울 마포구 성지1길 30 더보이드빌딩 지하1층
일자
2023.12.15 - 2023.12.16
헤이팝
공간 큐레이션 플랫폼, 헤이팝은 공간을 만드는 사람들과 그 공간을 채우는 콘텐츠와 브랜드에 주목합니다.

콘텐츠가 유용하셨나요?

0.0

Discover More
올해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책은?

SHARE

공유 창 닫기
주소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