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9일까지 진행되는 <발렌티노 기프트 샵>은 메종을 상징하는 브이로고 디테일이 돋보이는 헤어 핀부터, 트왈 이코노그라프 패턴의 스크런치 아이템까지 새로운 헤어 액세서리를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자리다. 또한 미니 백, 모자, 쥬얼리까지, 메종의 아이코닉한 코드가 돋보이는 아이템들을 한 자리에서 볼 수 있으며, 나를 위한 선물 또는 소중한 사람을 위한 선물 아이템들을 제안한다.
공간은 메종에서 선정한 고유의 컬러인 ‘핑크 PP’ 컬러로 구성되어 모두를 발렌티노의 세계로 초대한다. 쨍한 컬러의 문을 여는 순간, 바닥면부터 벽면까지 하나의 ‘핑크 PP’ 컬러로 꾸며진 공간이 펼쳐지며 환상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강렬한 색감으로 구성된 공간은 시선을 사로잡을 뿐만 아니라 독특한 타원형 소파존부터 베니티 테이블까지 포토존을 통해 색다른 경험을 선사한다.
더불어 현장에서는 메종의 새로운 백, 발렌티노 가라바니 브이로고 문 백(VLogo Moon Bag)을 소개한다. 브이로고 문 백은 환상이자 곧 현실을 상징하는 달에서 영감을 받아 초승달 모양의 곡선이 돋보인다. 메종을 상징하는 브이로고 체인 링크 하드웨어가 돋보이는 브이로고 문 백은 가변적으로 연출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동시대적인 감성을 드러내며 다양한 스타일에 활용할 수 있다.
한편, 메종 발렌티노는 팝업스토어를 오픈한 11월 20일부터 온라인 채널에서 보다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입점했다. 2024년 봄 컬렉션의 다양한 액세서리는 발렌티노 기프트 샵, 발렌티노 공식 부티크 및 온라인 부티크,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만나볼 수 있으니 참고하자.
발행 heyPOP 편집부
자료 제공 발렌티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