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11-01

도심 속에서 마주한 대자연의 섬

이니스프리, 플래그십 스토어 '디아일 성수' 오픈
자연주의 브랜드 이니스프리(INNISFREE)가 서울 성수동에서 플래그십 스토어 ‘이니스프리 디아일 성수(INNISFREE THE ISLE SEONGSU)’를 오픈하고 <그린티 유니버스> 팝업스토어를 오는 12월 20일까지 진행한다.
이니스프리의 '디아일 성수' 외관. 제공: 아모레퍼시픽

‘디아일 성수’는 이니스프리가 전개하고 있는 무한한 가능성의 섬 세계관을 소비자들이 감각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구현된 플래그십 스토어다. 도심에서 마주한 섬을 컨셉으로 한 이색적인 공간이 특징이며, 이니스프리의 고효능 스킨케어 제품과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만 판매하는 DIY 캔들인 ‘디아일 캔들’, 섬을 모티브로 한 케이크, 파르페, 칵테일 등 총 17가지 특별한 디저트와 음료를 선보인다. 카페 대표 메뉴 중 하나인 ‘디아일 케이크(The Isle Cake)’는 ‘디아일 성수’의 시그니처 케이크로 미지의 섬의 무한함을 청귤 콩포트, 발로나 초코볼, 바닐라시트로 구성한 초코 케이크다. 함께 제공되는 머랭으로 직접 케이크를 꾸밀 수 있다.

'디아일 성수'의 시그니처 케이크와 디저트들. 제공: 아모레퍼시픽
직접 조합할 수 있는 '디아일 캔들'. 제공: 아모레퍼시픽

‘디아일 성수’ 메인 공간은 스토어와 카페로 구성되어 있으며 대자연이 느껴지는 ‘디아일 스톤(바위 오브제)’과 식물, 평지가 없는 섬처럼 완만한 경사와 겹겹이 레이어드 된 인테리어로 새로움을 더했다. 실제 자연과 미디어 속 자연, ‘디아일’만의 자연이 만나 상상력을 자극하고 자유로움을 선사하는 색다른 공간인 것. 특히, ‘디아일’에서 영감받은 신제품 ‘아일 넘버 핸드크림’과 상상 속의 섬을 담은 캔들 블록을 나만의 취향을 담아 완성하는 DIY 캔들인 ‘디아일 캔들’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그린티 유니버스〉 팝업 현장. 제공: 아모레퍼시픽

오는 12월 20일까지는 팝업스토어가 함께 진행된다. <그린티 유니버스>에서는 이니스프리의 근간이 되는 성분인 그린티의 개척, 발견, 창조의 과정을 레일 위 아트워크로 만나볼 수 있고, 그린티 성분의 헤리티지, 효능에 대한 스토리도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이니스프리 대표 제품 체험, 퀴즈 이벤트, 나만의 라벨 만들기 이벤트, 신제품 콜라겐 그린티 세라마이드 탄력 장벽 크림을 상징하는 핑크 거울 포토존 등이 마련되어 있다.

제공: 아모레퍼시픽

한편, 이번 팝업 스토어는 119만 구독자를 보유한 뷰티 크리에이터 ‘레오제이’가 메인 디렉터로 나서 팝업 기획 단계부터 각 공간의 콘텐츠 기획, 디자인까지 모든 과정에 참여했다. 성수동 나들이를 계획 중이라면 대자연의 섬을 컨셉으로 한 이니스프리의 새로운 플래그십 스토어 ‘디아일 성수’를 만나 보는 건 어떨까. 반려동물과 동반 가능한 공간도 준비되어 있으니 방문에 참고할 것!

<그린티 유니버스>

 

기간 2023년 10월 24일 ~ 2023년 12월 20일

시간 11:00 ~ 22:00

발행 heyPOP 편집부

자료 제공 아모레퍼시픽

장소
이니스프리 디아일 성수
주소
서울시 성동구 성수이로7가길 11
헤이팝
공간 큐레이션 플랫폼, 헤이팝은 공간을 만드는 사람들과 그 공간을 채우는 콘텐츠와 브랜드에 주목합니다.

콘텐츠가 유용하셨나요?

0.0

Discover More
도심 속에서 마주한 대자연의 섬

SHARE

공유 창 닫기
주소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