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10-23

새로운 세상으로 향하는 아식스의 여정

아식스 국내 첫 팝업 스토어 〈BEYOND STATION〉
아식스(Asics)가 국내 첫 팝업 스토어를 서울 성수동에 오픈했다. 편집숍 엠프티(EMPTY)에 마련한 공간에서는 다양한 체험존을 통해 아식스의 철학과 확장성을 직접 경험할 수 있다.

팝업스토어의 주제는 ‘Beyond Station’. 시공간을 넘어 새로운 세상으로 향하는 아식스의 역사와 시간 그리고 여러 카테고리를 아우른다는 의미다. 공간은 총 2개 층으로 구성되었으며, 1층에는 브랜드 히스토리와 지속가능한 경영, 증강현실(AR) 기술을 통해 입체적으로 움직이는 제품을 비치했고, 2층에는 아식스의 퍼포먼스 러닝, 코어 퍼포먼스 스포츠, 스포츠 스타일 등 세 가지 카테고리를 한 번에 만나볼 수 있게 준비했다.

퍼포먼스 러닝존에서는 오랜 기간 러닝화의 혁신과 발전을 위해 아식스가 연구해온 모든 제품을 만날 수 있다. 러닝 목적과 발의 특성에 따라 초보자부터 기록 경신을 위해 대회에 참여하는 러너까지 맞춤형 러닝화를 추천해 준다.

 

코어 퍼포먼스존에서는 24번의 그랜드 슬램을 달성한 아식스의 앰버서더 ‘노박 조코비치’의 제품을 선보인다. 아울러, 거대해진 테니스 용품들과 사진을 남길 수 있는 체험공간도 마련되어 있다.

스포츠 스타일존에서는 아식스의 대표 헤리티지 스니커즈인 ‘젤-카야노14’와 더불어 다양한 제품을 살펴볼 수 있다. 또한 국내외 아이코닉한 브랜드와 협업해 제작한 제품들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아식스 팝업스토어 〈BEYOND STATION〉는 오는 10월 30일까지 진행된다. 팝업 기간 동안 방문객 대상으로 현장 이미지 업로드 시 기프트를 선착순 지급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니 참고할 것. 

발행 heyPOP 편집부

자료 제공 아식스 코리아

프로젝트
〈BEYOND STATION〉
장소
EMPTY
주소
서울 성동구 성수이로 97
일자
2023.10.18 - 2023.10.30
헤이팝
공간 큐레이션 플랫폼, 헤이팝은 공간을 만드는 사람들과 그 공간을 채우는 콘텐츠와 브랜드에 주목합니다.

콘텐츠가 유용하셨나요?

0.0

이 팝업 · 전시가 열린 공간

서울 성동구 엠프티 (E( )PTY)

복합문화공간, 숍, 팝업/대관 전용

Discover More
새로운 세상으로 향하는 아식스의 여정

SHARE

공유 창 닫기
주소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