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모닝제너럴스토어 김종찬•신현아 대표는 반려동물 양육가구가 크게 증가하는 동시에 반려동물 유기 문제도 심각해지고 있는 현실에 주목했다. 어떻게 하면 반려동물과 반려인이 더 성숙한 반려문화를 바탕으로 오래도록 함께 할 수 있을까 방안을 고민하던 끝에 다양한 반려견 용품과 유기견 입양 관련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장, <견생만사>를 기획하게 됐다.
현재 굿모닝제너럴스토어는 반려동물 용품을 다루고 있지 않지만, 추후 관련 용품을 소개하게 된다면 꾸리고 싶은 셀렉션에 상상을 더해 참가 브랜드를 모았다. 팝업스토어에서는 고프(Gope), 깜초선생, 룬루란랑, 마롱즈(Marrons), 멍뭉(Mungmoong), 멍블멍블(Mungblemungble), 모노먼트(Monoment), 스트러스버스터(Strssbuster), 아젤리아(Azalea), 펫토(Petto) 등 쓰임이 좋고 개성을 지닌 10개 브랜드와 포인핸드의 후원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개성만점 펫 웨어로 완성하는 반려견 데일리룩
고급 소재를 활용해 심플하고 위트 있는 디자인의 리드줄과 하네스를 선보이는 고프(Gope). 견고하고 튼튼한 만듦새는 물론 베지터블 레더로 제작된 용품은 시간이 흐를수록 반려견 몸에 부드럽게 감기며 색상이 자연스러워지는 클래식한 멋을 갖췄다. 멍뭉(Mungmoong)은 팝한 컬러와 화사한 패턴의 의류 그리고 유니크한 디자인을 자랑하며, 모노먼트(Monoment)는 차분한 색감과 여러 텍스처를 바탕으로 한 내추럴 무드의 의류를 지향해 반려견에게 어울리는 디자인을 고르는 재미가 쏠쏠할 듯하다.
반려견 건강을 위한 첫걸음
깜초선생은 동물을 사랑하는 한의사들이 모여 만든 헬스케어 브랜드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몸과 마음을 안정시키는 ‘테아닌’ 성분과 행복감을 높이는 ‘트립토판’을 함유한 ‘마음단단’을 선보인다. 사람도 체질에 따라 잘 맞는 한약재가 있듯 ‘마음단단’ 역시 강아지 체질에 따라 열체질과 냉체질 중 선택할 수 있으니 참고할 것. 자연에서 온 천연 오일과 에센셜 오일로 만든 강아지 비누도 있다. 멍블멍블(Mungblemungble)의 비누는 가려움, 습진 등 다양한 피부질환으로 고생하는 반려견을 위한 제품으로 총 6가지 타입을 만날 수 있다. 반려견이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면 스트러스버스터(Strssbuster)의 영양제를 추천한다. 100% 천연 식품을 만든 항산화제로 다른 영양제와 함께 급여하거나 매일 급여해도 안전하다.
더 특별해지는 반려견의 공간
반려견과 함께하는 공간을 더 감각적이고 재미있게 꾸며줄 브랜드를 만날 차례. 룬루란랑은 대표 캐릭터 ‘멈머’의 다양한 모습이 담긴 일러스트 스티커 팩과 메모지 그리고 마스킹 테이프를 선보이고, 마롱즈(Marrons)는 특수종이를 소재로 해 물과 오염에 강한 수납 바구니를 준비했다. 카눌레를 닮은 아젤리아(Azalea)의 쿠션은 3가지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어 반려견과 반려인 모두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혹시 반려견의 식기를 고민하고 있다면 펫토(Petto)를 주목하자. 반려견의 신체적 특성과 습성을 고려한 디자인에 자유롭게 높이를 설정할 수 있어 반려견 맞춤 식기로 활용 가능하다.
팝업스토어 공간 한편에는 유기견 입양에 관한 정보와 유기동물 입양문화를 만들어가는 포인핸드의 굿즈가 준비되어 있다. 포인핸드 굿즈 판매를 통해 발생한 수익은 100% 포인핸드로 기부될 예정이다. 리드줄 착용, 입마개 착용 등 펫 에티켓 준수 하에 반려동물 동반 입장이 가능하니 <견생만사>에서 반려동물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남겨보면 어떨까?
발행 heyPOP 편집부
자료 제공 굿모닝제너럴스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