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7-18

티백으로 즐기는 토종 곡물 커피

곡물집集 공식食 커피 출시
곡물 경험 브랜드 곡물집集이 뜨거운 물과 컵만 있으면 어디서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커피를 선보인다. 이번 출시된 ‘곡물집 공식食 커피’는 티백 형태의 제품으로, 기존 커피와 다르게 밀, 콩, 팥, 수수 등 각각 개성 있는 곡물을 사용해 다양한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제공: 곡물집集

평범한 커피 맛에 질려 새로운 커피를 찾는 사람, 카페인 섭취량을 줄이고 건강 관리에 힘쓰고 싶은 사람 혹은 제품에 담긴 가치를 소중히 여기고 소비하길 원하는 이들에게 딱 맞는 색다른 커피가 여기 등장했다.

 

이번 출시된 ‘곡물집 공식食 커피’는 지난 1년간 다양한 탐구와 실험을 거쳐 우리나라 토종 곡물과 세계 각 지역 공정무역 커피를 조합한 결과물이다. 풍부한 커피 맛을 살리기 위해 토종 곡물과 공정무역 원두의 분쇄도, 용량, 배합비를 섬세하게 조정하고 총 13차례의 테이스팅 과정을 거쳐 최적의 맛 조합을 선정했다.

제공: 곡물집集

제품 종류는 우리나라 토종(土種) 곡물을 경험할 수 있는 ‘곡물집 공식食 커피’와 ‘곡물집 공식食 디카페인 커피’ 2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볶은 밀의 구수함과 둥글한 단맛을 느낄 수 있는 ‘밀 에디션’, 등틔기콩의 고소한 단맛과 부드러운 탄닌감이 느껴지는 ‘콩 에디션’, 구운 밤 껍질의 스모키한 향이 나는 ‘팥 에디션’, 마지막으로 방비수수의 초콜릿 향과 적절한 바디감이 느껴지는 ‘수수 에디션’까지. 집이나 사무실, 야외활동 중 간편하게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곡물이 지니는 특색 있는 맛과 향으로 나만의 취향을 찾아나갈 수 있다. 또한, 개발 과정 중 토종 곡물 원물과 커피 조합을 경험해 보는 ‘그레인 커피하우스’ 커뮤니티 프로그램을 실시해 다양한 세대의 의견과 취향을 반영하기도 했다.

제공: 곡물집集

지속 가능한 미식 경험을 디자인하고 다양한 세대가 토종 곡물을 편안하게 즐길 방법에 대해 고민하는 곡물집集의 커피 2종은 곡물집 스마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곡물집 공식食 커피 & 디카페인 커피’는 7월 13일부터 한 달간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되고 있으니 구매에 참고할 것.

발행 heyPOP 편집부

자료 제공 곡물집集

헤이팝
공간 큐레이션 플랫폼, 헤이팝은 공간을 만드는 사람들과 그 공간을 채우는 콘텐츠와 브랜드에 주목합니다.

콘텐츠가 유용하셨나요?

0.0

Discover More
티백으로 즐기는 토종 곡물 커피

SHARE

공유 창 닫기
주소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