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6-20

꿈을 이룬 아티스트들의 초상화

하이브 인사이트, 아티스트 37인의 초상 담은 사진전 개최
하이브의 전시 브랜드 하이브 인사이트(HYBE INSIGHT)가 올해 첫 전시인 〈The Daydream Believers : 꿈, 마침내〉를 6월 9일부터 8월 27일까지 삼성동에 위치한 임시 전시장에서 개최한다.
제공: 하이브 인사이트
제공: 하이브 인사이트

이번 전시 주제는 ‘Daydream Believers’로, 아티스트가 되겠다는 막연한 꿈을 믿으며 부단한 노력과 희생을 감내하고 마침내 그 꿈을 이루어낸 아티스트들의 초상을 담고 있다. 전시는 하이브 레이블즈 아티스트인 방탄소년단, 세븐틴, 투모로바이투게더, 엔하이픈, 르세라핌까지 총 5팀 37인이 참여하며 단일 주제이지만 각각의 개성을 모두 다르게 해석한 다양하고 풍성한 사진들을 한곳에서 관람할 수 있다고.

제공: 하이브 인사이트

총 2층으로 구성된 전시장의 전체 공간 컨셉은 ‘사진 촬영 스튜디오’로, 하이브 레이블즈와 많은 협업을 해온 사진작가 신선혜의 인터뷰로 시작한다. 사진 컨셉을 설계하는 공간부터 헤어, 메이크업, 의상실, 촬영용 세트, 사진을 인화하는 암실까지. 전시는 실제 사진 촬영이 이루어지는 현장 리얼리티를 기반으로 아티스트 초상과 창작물 등을 활용한 체험 전시 요소를 현장감있게 보여준다.

제공: 하이브 인사이트

또한, 아티스트가 촬영 시 실제로 착용했던 의상과 세트, 소품들이 함께 전시되어 팬들에게 보다 큰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며 이번 사진전에 전시된 작품을 활용한 공식 상품들은 전시 장소에 함께 마련된 ‘머치샵’에서 독점 판매된다. 이번 초상 전시회는 위버스,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 가능하며 현장 티켓 구매도 가능하니 전시 방문에 참고하자.

발행 heyPOP 편집부

자료 제공 하이브 인사이트

프로젝트
〈The Daydream Believers : 꿈, 마침내〉
주소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 606
일자
2023.06.09 - 2023.08.27
시간
10:00 - 19:30
링크
홈페이지
헤이팝
공간 큐레이션 플랫폼, 헤이팝은 공간을 만드는 사람들과 그 공간을 채우는 콘텐츠와 브랜드에 주목합니다.

콘텐츠가 유용하셨나요?

0.0

Discover More
꿈을 이룬 아티스트들의 초상화

SHARE

공유 창 닫기
주소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