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6-05

생동감 넘치는 여름의 무드, 마르니 랜드

더현대서울에 등장한 마르니 랜드 팝업 스토어
더현대서울 사운드포레스트에서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마르니의 <마르니 랜드> 팝업 스토어가 열린다. 생동감 넘치는 여름의 무드를 담은 팝업 정원에서는 국내 처음 선보이는 ‘마르니 마켓’과 함께 ‘노 베이컨시 인’ 협업 컬렉션, ‘트로피칼리아’ 백을 한 자리에서 선보인다.
마르니 랜드 팝업 스토어

더현대서울 5층, 사운즈 포레스트에 알록달록 자연의 패턴과 여름의 싱그러운 무드를 뿜는 팝업 스토어가 열렸다. 마르니 만의 독특한 색상과 질감의 조화, 새로운 미학을 느껴볼 수 있는 <마르니 랜드(MARNI LAND)>. 흙에서 자라난 듯한 여러 개의 거대한 꽃 장식과 함께 기하학적인 바닥과 디자인 오브제들과 장난기 넘치는 마르니의 시그니처 구성 요소들을 곳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경험이 시작된다.

 

이렇게 가장 큰 규모의 마르니 마켓 컬렉션은 국내에서는 처음 선보이는 것으로, 백뿐만 아니라 다양항 홈 액세서리를 살펴볼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의자, 스툴, 꽃병 홀더, 쿠션, 트레이, 장식품 및 백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액세서리를 포함, 콜롬비아 장인들과 협업하여 제작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마르니 마켓의 상징적인 PVC 토트백과 코바늘로 짠 니트 핸드백은 새롭고 독창적인, 선명하고 생동감 넘치는 조합으로 선보인다.

수공예로 엮은 마르니 마켓의 가방과 장인이 만든 홈 액세서리가 놓인 팝업스토어 아트워크. 꽃과 흙, 자연의 유기적인 모양과 색감이 경쾌하다.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 눈여겨 봐야할 포인트는 세 가지. 첫째, 국내에서 처음 선보이는 ‘마르니 마켓’ 컬렉션. 콜롬비아에서 수작업으로 만들어진 유니크한 피스들로, 여름 바캉스와 어울리는 컬러와 소재부터, 사계절 착용가능한 텍스타일 직조 디자인까지 다양하다. 이번 팝업 스토어 기간 동안에만 한정 판매한다는 점도 기억해둘 것. 둘째, 노 베이컨시 인(No Vacancy Inn)과의 협업으로 탄생한 캡슐 컬렉션. 패치워크 오버레이, 70년대를 연상시키는 유연한 실루엣, 무지개와 야자수 페인팅 등 한여름의 뜨거운 무드와 다채로움을 담아냈다. 마지막으로, 마르니의 트로피칼리아 시리즈는 라피아 소재에 가죽 소재로 마감 처리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수공예 커뮤니티를 중시하는 마르니는 이번 '마르니 마켓' 컬렉션을 통해 콜롬비아에서 수작업으로 탄생한 가방과 유니크한 홈 액세서리를 선보인다.

특히 팝업 스토어에서 눈여겨볼 것은 의자, 스툴, 트레이 등 수작업으로 만든 독특한 형태와 색감의 홈 액세서리들. 색채에 조예가 깊고, 자유분방한 예술을 추구하는 마르니의 세계를 즐길 수 있는 또다른 방법이다. 

공간 디자인 및 운영 MARNI 

발행 heyPOP 편집부

자료 제공 마르니

프로젝트
마르니 팝업 스토어, 〈MARNI LAND〉
장소
현대백화점 더현대 서울점 5F, 사운즈 포레스트
주소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로 108
일자
2023.06.02 - 2023.06.15
시간
10:30 - 20:00
헤이팝
공간 큐레이션 플랫폼, 헤이팝은 공간을 만드는 사람들과 그 공간을 채우는 콘텐츠와 브랜드에 주목합니다.

콘텐츠가 유용하셨나요?

0.0

이 팝업 · 전시가 열린 공간

Discover More
생동감 넘치는 여름의 무드, 마르니 랜드

SHARE

공유 창 닫기
주소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