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6-02

부산 동백섬에서 만나는 블루보틀 커피 한 잔

블루보틀 커피 트럭의 새로운 종착지
서울 노들섬을 시작으로 송도와 광교를 찾았던 블루보틀커피코리아(이하 블루보틀)의 ‘블루보틀 커피 트럭’이 이번에는 부산 동백섬에 머무른다. 시원하게 펼쳐진 아름다운 바다 경관, 블루보틀 시그니처 메뉴 등 이곳에서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구성을 소개한다.
제공: 블루보틀커피코리아

블루보틀커피의 창업자인 제임스 프리먼(James Freeman)이 작은 커피 카트에서 사업을 시작한 것에 영감을 받아 선보이는 ‘블루보틀 커피 트럭’은 행선지를 이동하며 맛있는 커피 한 잔과 블루보틀에 대한 경험을 연결시켜주는 새로운 플랫폼이자 이동식 카페다.

 

블루보틀 커피 트럭의 새로운 종착지는 소나무 숲과 아름다운 바다 경관을 마주할 수 있는 부산 동백섬에 위치한 ‘더베이 101’ 야외 광장이다. 숲과 바다가 어우러진 풍경과 마린시티의 빼곡한 마천루가 선사하는 이국적이면서도 화려한 야경을 마주 보며 커피를 마시고 한여름의 낭만과 여유를 즐기기 더없이 좋은 장소다.

제공: 블루보틀커피코리아

동백섬에 자리 잡은 블루보틀 커피 트럭에는 카페에서 사용하는 브루잉 스테이션을 갖추고 있어 블루보틀의 스페셜티 커피를 푸어 오버로 즐길 수 있으며, 찬물로 장시간 추출해 청량하고 산뜻한 콜드 브루, 부드러운 단맛과 고소한 풍미가 매력적인 뉴 올리언스 스타일의 아이스 커피 ‘놀라(NOLA)’는 물론 다양한 논커피 음료 메뉴를 만날 수 있다. 커피는 블렌드와 싱글 오리진, 늦은 밤에도 커피를 즐기는 고객들을 위한 디카페인도 준비했으며 커피와 함께 페어링 하기 좋은 쿠키, 마들렌, 그래놀라와 블루보틀의 다양한 MD 상품까지 다채롭게 구성했다.

 

부산 동백섬에서 만날 수 있는 블루보틀 커피 트럭은 오는 7월 31일까지 팝업 형태로 운영되며 이후 부산의 새로운 커뮤니티와 이웃을 찾아갈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블루보틀커피코리아 공식 SNS를 참고할 것.

발행 heyPOP 편집부

자료 제공 블루보틀커피코리아

프로젝트
블루보틀 커피 트럭 부산 동백섬
장소
블루보틀 커피 트럭 부산
주소
부산시 해운대구 동백로 52
일자
2023.06.01 - 2023.07.31
시간
평일 11:00 – 21:30
주말 10:00 – 21:30
헤이팝
공간 큐레이션 플랫폼, 헤이팝은 공간을 만드는 사람들과 그 공간을 채우는 콘텐츠와 브랜드에 주목합니다.

콘텐츠가 유용하셨나요?

0.0

Discover More
부산 동백섬에서 만나는 블루보틀 커피 한 잔

SHARE

공유 창 닫기
주소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