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5-01

래리클락 X 체레미마카 팝업스토어

사랑에 필요한 것은?
‘사랑에 필요한 안전거리 0.035mm’ 슬로건으로 올바른 성문화 장착을 위한 ‘래리클락 X 체레미 마카’ 협업 기념 팝업스토어가 신용산 핍스홈(Phyps Home)에서 4월 11일부터 5월 18일까지 열린다.

워즈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아메리칸 캐주얼 브랜드 ‘래리클락(Larry Clark)’이 성과 재생산 건강과 권리(SRHR, Sexual and Reproductive Health and Rights)를 실현할 방법을 탐구하고 실행하는 브랜드 ‘체레미 마카(Cheremi Maka)’와 올바른 성문화 장착을 위한 협업 캠페인을 진행한다. ‘래리클락 X 체레미 마카’ 협업 기념으로 신용산 핍스홈(Phyps Home)에서 5월 18일까지 팝업스토어가 열린다는 소식. 

사진 출처: 'PHYPS' 공식 인스타그램(@phyps_department)

체레미 마카(Cheremi Maka)는 지속 가능한 섹슈얼 헬스케어 브랜드로, 기업이 사회 문제를 해결하는 주체가 될 수 있다 믿으며 SRHR과 경제적, 환경적, 사회적 지속 가능성을 추구한다.  모든 고객들이 안전하고 건강한 섹슈얼 라이프 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섹슈얼 헬스케어 솔루션을 선보이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다. 

 

이번 협업은 ‘연인과의 사랑에는 최소한의 안전거리 0.035mm’가 필요하다는 의미를 담고 있는 체레미 마카의 ‘SAFE DISTANCE 0.035’ 캠페인에 공감하고 메시지를 함께 전달하기 위해 진행된다. 캠페인을 통해 올바른 성문화 장착을 추구하고, 연인 간 콘돔 이용 시 최소한의 얇은 두께로 내 몸과 같은 체화감, 육체적 만족감, 정서적 친밀감을 연결시킬 수 있다는 것을 전달하고자 한 것. 

사진 출처: 'PHYPS' 공식 인스타그램(@phyps_department)

한편, ‘래리클락 X 체레미 마카’ 협업 기념으로 열리고 있는 신용산 핍스홈(Phyps Home) 팝업스토어에는 특별한 캠페인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2층 래리클락이 전개된 공간을 촬영하여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업로드하면 팝업스토어 내 체레미 마카 콘돔 자판기를 직접 이용해 볼 수 있다고.

또한, 오는 28일 발매되는 ‘래리클락 X 체레미 마카’의 협업 컬렉션에서는 티셔츠부터 콘돔 파우치, 러그 등 각 브랜드가 가지고 있는 특색을 살린 협업 제품을 확인할 수 있다. 성문화 인식 개선을 위해 래리클락과 체레미마카가 전개하는 협업 컬렉션과 팝업스토어를 놓치지 말자. 모두의 안전하고 건강한 섹슈얼 라이프를 위해.

 
 

발행 heyPOP 편집부

자료 제공 워즈코퍼레이션

프로젝트
〈‘래리클락 X 체레미 마카’ 팝업스토어〉
장소
PHYPS HOME
주소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40길 55
일자
2023.04.11 - 2023.05.18
헤이팝
공간 큐레이션 플랫폼, 헤이팝은 공간을 만드는 사람들과 그 공간을 채우는 콘텐츠와 브랜드에 주목합니다.

콘텐츠가 유용하셨나요?

0.0

Discover More
래리클락 X 체레미마카 팝업스토어

SHARE

공유 창 닫기
주소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