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4-28

구름처럼 부드럽고 자유롭게

룰루레몬 '겟 인투 얼라인 팬츠' 팝업스토어
프리미엄 스포츠웨어 브랜드 룰루레몬(lululemon)이 4월 22일부터 30일까지 서울시 종로구 익선동에 위치한 루프 스테이션에서 ‘겟 인투 얼라인 팬츠(Get Into Align Pants)’ 팝업 공간을 오픈한다.
사진 출처: '룰루레몬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lululemonkr)

요가, 러닝, 트레이닝 등 모든 운동에 적합한 테크니컬 애슬레틱 어패럴, 풋웨어, 액세서리를 제공하는 룰루레몬의 겟 인투 잇 캠페인은 스스로 한계를 두지 않고 자신이 생각한 대로 움직일 때 진정한 자신을 만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하며, 웰비잉의 무한한 표현을 서포트하는 다양한 제품들을 소개한다. 4월 22일부터 30일까지 겟 인투 잇 캠페인의 일환으로 ‘겟 인투 얼라인 팬츠(Get Into Align Pants)’ 팝업을 익선동 루프 스테이션에서 전개한다는 소식. 

사진 출처: '룰루레몬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lululemonkr)

얼라인 팬츠는 룰루레몬의 제품 중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대표적인 제품 중 하나다. 버터처럼 부드러운 초경량 눌루(Nulu™) 원단으로 만들어진 얼라인 팬츠. 가벼우면서도 강력한 4방 스트레치가 주는 자유로운 움직임과 핏은 요가와 같은 저강도 운동에 최적화됐으며, 우수한 땀 배출력과 통기성을 갖췄다. 뿐만 아니라, 게스트의 니즈에 따라 다양한 사이즈와 핏, 디자인 등 새로운 스타일도 지속해서 제시하고 있다.

 

이번 팝업에서는 게스트들이 직접 얼라인 팬츠를 입어보며 다양한 감각을 통해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체험형 공간들로 구성된다. 제품의 특징을 형상화한 시각 구조물과 미디어 아트 영상, 트램펄린, 다양한 포토존 및 디저트 등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마련한 것.

사진 출처: '룰루레몬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lululemonkr)

팝업을 방문한 게스트들은 얼라인 팬츠 및 눌루 소재와 관련된 설명과 게스트의 체형을 바탕으로 사이즈를 확인 후 직접 제품을 시착해볼 수 있다. 이후 필링존(Feeling Zone)에서는 얼라인 팬츠의 가볍고 부드러운 느낌을 감각적으로 표현한 포토제닉한 공간을 체험하고, 미디어 아트 영상과 트램펄린 등으로 꾸며진 공간이 펼쳐진다. 이곳에서 얼라인 팬츠의 자유로운 움직임을 경험해 보자.

 
 

발행 heyPOP 편집부

자료 제공 룰루레몬

프로젝트
<겟 인투 얼라인 팬츠(Get Into Align Pants)>
장소
루프 스테이션
주소
서울 종로구 익선동 137-6
일자
2023.04.22 - 2023.04.30
헤이팝
공간 큐레이션 플랫폼, 헤이팝은 공간을 만드는 사람들과 그 공간을 채우는 콘텐츠와 브랜드에 주목합니다.

콘텐츠가 유용하셨나요?

0.0

Discover More
구름처럼 부드럽고 자유롭게

SHARE

공유 창 닫기
주소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