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4-18

그릭요거트 브랜드 YOZM(요즘), 팝업 카페 오픈

그리스 닮은 이국적 무드 공간에서 열리는 팝업 스토어
그릭요거트 전문 브랜드 YOZM(요즘)이 그릭요거트를 기본으로 한 브런치 카페 콘셉트의 팝업스토어 ‘YOZM(요즘) 팝업 카페’를 오픈한다. 성수동 오우드 카페에서 그릭요거트를 활용해 특별한 메뉴를 선보일 예정.
요즘 팝업 카페 내부 전경

그릭요거트 전문 브랜드 YOZM(요즘)이 그릭요거트를 기본으로 한 브런치 카페 콘셉트의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요즘은슬로우 메이드 그릭요거트를 지향하는 그릭요거트 전문 브랜드로 요거트(Yogurt) ‘YO’ 순수(Purism) ‘SM’ 합한 이름 ‘YOZM’이다.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그릭요거트를 활용해 까페 오우드와 협업 개발한 특별한 메뉴를 선보인다. 대표 메뉴는 베이커리, 요거트 스프레드 2종과 콩포트 그리고 YOZM(요즘) 그릭요거트 샘플러로 구성된 ‘YOZM(요즘) 스페셜 플레터’이다. 그 외에도 매일 한정수량으로 선보이는 4가지 맛의 요거트 미니케이크와 브리오슈번, 그릭요거트 드링크 4종 등 다양한 메뉴를 맛볼 수 있다.

한정수량으로 선보이는 4가지 맛의 요거트 미니케이크와 브리오슈번, 그릭요거트 드링크

YOZM(요즘) 팝업 카페는 그리스 건축 양식에서 영감 받은 이국적 무드의 인테리어에 플랜테리어가 어우러져 멋진 다이닝 모먼트를 느낄 수 있다. 뉴트럴톤 오브제와 YOZM(요즘)의 키 컬러가 조화를 이뤄 지중해의 테라스를 옮겨놓은 듯한 산뜻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요거트볼, 아이스컵, 우드 커트러리 등 YOZM(요즘)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20여 종의 다양한 굿즈도 판매한다. YOZM(요즘) 그릭요거트 아트워크 배경의 포토부스도 마련되어 있어 다채로운 즐길 거리도 함께 제공될 예정. 지중해의 테라스를 옮겨놓은 듯한 산뜻하고 편안한 분위기의 팝업은 4월 30일까지.

 

발행 heyPOP 편집부

자료 제공 YOZM(요즘)

프로젝트
〈YOZM(요즘) 팝업 카페〉
장소
오우드 카페
주소
서울 성동구 연무장길 101-1
일자
2023.04.14 - 2023.04.30
헤이팝
공간 큐레이션 플랫폼, 헤이팝은 공간을 만드는 사람들과 그 공간을 채우는 콘텐츠와 브랜드에 주목합니다.

콘텐츠가 유용하셨나요?

0.0

Discover More
그릭요거트 브랜드 YOZM(요즘), 팝업 카페 오픈

SHARE

공유 창 닫기
주소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