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2-10

청춘을 대변하는 래리 클락의 향기

래리 클락 X 미센트 ‘에센셜 룸 스프레이’ 출시
여기 흑백 사진 속 다소 반항아적인 면모를 풍기는 남성이 있다. 비 머금은 창 아래 음울을 삼킨 거친 인상, 총을 쥐고 생보다 죽음이 더 완벽하다고 말하는 태도…. 이토록 자유로움을 갈망하는 그에게선 어떤 향이 스칠까.
래리클락 X 미센트 ‘에센셜 룸 스프레이’ | 이미지 제공: 피지컬에듀케이션디파트먼트

자유와 저항의 정신 담은 향

앞서 소개한 남성은 래리 클락(Larry Clark)의 흑백 사진집 <툴사(Tulsa)>에 등장하는 인물이다. ‘래리 클락’은 브랜드가 추구하는 이미지를 구체화하기 위해 16년 동안 아름다운 향기를 연구해온 조향 연구가 강미선 대표의 브랜드 ‘미센트(MiScent)’와 협업을 진행했다. 협업 제품인 ‘에센셜 룸 스프레이’는 바로 <툴사> 속 인물에게서 풍길 듯한 나른하고 어두운 느낌의 향기를 구현한 것.

이미지 제공: 피지컬에듀케이션디파트먼트
이미지 제공: 피지컬에듀케이션디파트먼트

이번 룸 스프레이는 대중적이지 않은 향을 조합해 래리클락만의 ‘자유로움’을 표현한다. 포레스트 우디 계열 향의 ‘에센셜 룸 스프레이’는 깊은 숲속 검게 변한 나무에서 날 듯한 ‘파츌리 우디’ 노트, 일탈을 표현한 ‘자스민 스모키’ 그리고 숲과 자연의 ‘그린 시트러스’ 노트를 조향했으며, 향을 맡는 순간 짧은 순간이나마 일탈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한편, 협업 제품 출시를 기념해 ‘에센셜 룸 스프레이 래플 이벤트’도 진행된다. 2월 10일부터 17일까지, 7일간 피지컬에듀케이션디파트먼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한 참여자 중 5명을 추첨해 ‘에센셜 룸 스프레이’를 증정할 예정이라고. 협업 제품 구매 및 상세 정보 역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발행 heyPOP 편집부

자료 제공 피지컬에듀케이션디파트먼트

헤이팝
공간 큐레이션 플랫폼, 헤이팝은 공간을 만드는 사람들과 그 공간을 채우는 콘텐츠와 브랜드에 주목합니다.

콘텐츠가 유용하셨나요?

0.0

Discover More
청춘을 대변하는 래리 클락의 향기

SHARE

공유 창 닫기
주소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