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월 4일 베일을 벗는 ‘반스 인도어 스케이트파크(Vans Indoor Skatepark)’는 이태원에 최초로 조성되는 실내 스케이트보딩 공간이다. 도심 속에서 쉽게 접하기 어려운 널찍한 공간에 다양한 높이의 렛지(Ledge), 매뉴얼 패드(Manual Pad), 하프 보울(Half bowl), 3-스태어(3-Stiar) 등 스트리트 스케이트 스타일의 기물들을 갖추고 있어 본인 실력에 맞게 스케이팅을 체험할 수 있다. 매주 월요일에는 스케이트보드 기초를 전하는 ‘스케이트 스쿨(SK8 SKOOL)이, 격주 월요일 저녁에는 여성 스케이터만을 위한 ‘걸스 스케이트 나이트(Girls Skate Night)’ 등 프로그램이 운영될 예정이다.
한편, 기억을 저장하는 관심사 기반 영상 플랫폼 ‘닷슬래시대시(Dot Slash Dash)’와 함께 하는 이벤트도 준비된다. 반스 스케이트 보드 혹은 반스 인도어 스케이트파크와 관련한 영상을 ‘#Vans’, ‘#반스’, ‘#스케이트보드’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닷슬래시대시에 게재하면 된다. 이벤트는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되며, 1등과 2등에게는 기억 지원금을 제공한다고. 이벤트 상세 내용은 닷슬래시대시에서 확인 가능하다. 반스 인도어 스케이트파크 운영은 3월 30일까지.
닷슬래시대시
인류 기억 저장 프로젝트를 미션으로 하는 닷슬래시대시는 나만의 의미 있는 기억들을 저장하고 공유하는 영상 플랫폼이다. 최대 10개의 클립, 최대 4분 길이의 기억 조각 영상을 저장할 수 있으며, 방문한 장소의 지도 링크, SNS 페이지 등 버튼을 추가해 정보를 제공하는 등 쉽게 제작 가능하다.
발행 heyPOP 편집부
자료 제공 반스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