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2-01

이태원 최초의 실내 스케이트보딩 공간

두 달간 만나는 ‘반스 인도어 스케이트파크’
서울 이태원동에 170평 규모의 스케이트파크가 들어선다. 바로 반스가 오픈하는 ‘반스 인도어 스케이트파크(Vans Indoor Skatepark)’가 그 주인공. 약 두 달 동안 운영되는 이곳에서는 스케이팅 체험은 물론 다채로운 프로그램도 함께 즐길 수 있다고. 매서운 추위 탓에 먼지가 수북이 쌓인 채로 보관된 스케이트보드를 꺼내들 시간이다.

오는 2월 4일 베일을 벗는 ‘반스 인도어 스케이트파크(Vans Indoor Skatepark)’는 이태원에 최초로 조성되는 실내 스케이트보딩 공간이다. 도심 속에서 쉽게 접하기 어려운 널찍한 공간에 다양한 높이의 렛지(Ledge), 매뉴얼 패드(Manual Pad), 하프 보울(Half bowl), 3-스태어(3-Stiar) 등 스트리트 스케이트 스타일의 기물들을 갖추고 있어 본인 실력에 맞게 스케이팅을 체험할 수 있다. 매주 월요일에는 스케이트보드 기초를 전하는 ‘스케이트 스쿨(SK8 SKOOL)이, 격주 월요일 저녁에는 여성 스케이터만을 위한 ‘걸스 스케이트 나이트(Girls Skate Night)’ 등 프로그램이 운영될 예정이다.

한편, 기억을 저장하는 관심사 기반 영상 플랫폼 ‘닷슬래시대시(Dot Slash Dash)’와 함께 하는 이벤트도 준비된다. 반스 스케이트 보드 혹은 반스 인도어 스케이트파크와 관련한 영상을 ‘#Vans’, ‘#반스’, ‘#스케이트보드’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닷슬래시대시에 게재하면 된다. 이벤트는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되며, 1등과 2등에게는 기억 지원금을 제공한다고. 이벤트 상세 내용은 닷슬래시대시에서 확인 가능하다. 반스 인도어 스케이트파크 운영은 3월 30일까지.

닷슬래시대시
인류 기억 저장 프로젝트를 미션으로 하는 닷슬래시대시는 나만의 의미 있는 기억들을 저장하고 공유하는 영상 플랫폼이다. 최대 10개의 클립, 최대 4분 길이의 기억 조각 영상을 저장할 수 있으며, 방문한 장소의 지도 링크, SNS 페이지 등 버튼을 추가해 정보를 제공하는 등 쉽게 제작 가능하다.

발행 heyPOP 편집부

자료 제공 반스코리아

장소
반스 인도어 스케이트파크
주소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 191
일자
2023.02.04 - 2023.03.30
헤이팝
공간 큐레이션 플랫폼, 헤이팝은 공간을 만드는 사람들과 그 공간을 채우는 콘텐츠와 브랜드에 주목합니다.

콘텐츠가 유용하셨나요?

0.0

이 팝업 · 전시가 열린 공간

서울 용산구 무신사 스튜디오 한남1호점 (MUSINSA STUDIO HANMAN 1)

스튜디오(작업실), 코워킹

Discover More
이태원 최초의 실내 스케이트보딩 공간

SHARE

공유 창 닫기
주소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