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2-19

오늘도 활기차게 ‘굿모닝제너럴스토어’!

heyPOP LIVE X 굿모닝제너럴스토어, 겨울 아이템 List
한파로 인해 급격히 추워진 날씨 탓에 집에만 머물고 싶은 요즘입니다. 실내에서만큼이라도 따뜻하게, 여유롭게 보내고 싶은 분들을 위해 준비했어요. 헤이팝의 열한 번째 픽, 자신감 있는 삶을 제안하는 ‘굿모닝제너럴스토어’가 라이브 방송을 통해 완벽한 ‘겨울나기’ 방법을 전합니다.

What’s on heyPOP LIVE

“굿모닝제너럴스토어!” 마치 활기찬 아침 인사를 건네듯 듣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편집숍 굿모닝제너럴스토어가 헤이팝 라이브와 함께합니다. 일상에서 찾는 여유로움을 위한 아이템은 물론 따뜻한 겨울을 선물할 제품들로 가득 꾸몄답니다. 굿모닝제너럴스토어의 신도나∙김종찬 대표가 제안하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제안과 함께 브랜드 스토리를 들어볼 기회! 라이브 방송 중 최대 할인 혜택까지 누릴 수 있는 찬스를 놓치지 말아요.  

📍 일자    12월 20일(화), 18:00 ~ 19:00

📍 혜택    1) 라이브 특별 할인 최대 50% 혜택(12/20 오후 6시부터 12/21 오후 6시까지 할인 적용)

                2) 라이브 중 구매 시 사은품 증정(5명)

                   → 사은품: GMGS Morning Person 밀크 머그 증정(라이브 중 구매자에 한정)

Brand Story with 굿모닝제너럴스토어

자신감 있는 삶을 만드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 굿모닝제너럴스토어
© 굿모닝제너럴스토어

‘제너럴스토어’는 작은 마을이나 커뮤니티를 위한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잡화점을 뜻해요. 이처럼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필요하거나 일상에서 영감을 얻을 수 있는 물건, 그리고 콘텐츠를 전달한다는 의미로 이름을 짓게 되었다고 해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이 자신감 있는 삶의 기본’이란 생각을 바탕으로 활기찬 아침 인사의 ‘굿모닝(Good morning)’을 붙여 ‘굿모닝제너럴스토어’가 되었다네요. 굿모닝제너럴스토어는 가치 있는 삶과 행복을 추구하고 싶은 욕구와 욕망은 변하지 않는다고 믿으며, 행복이란 늘 가까이에 있지만 이것은 끊임없이 관찰하고 발견해야 비로소 느낄 수 있다고 말합니다. 그렇기에 시간이 지나도 꾸준히 사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제품에 주목하고 유행을 좇는 제품보다는 자신만의 철학을 바탕으로 아이템과 콘텐츠를 만들어가는 브랜드와 작가님들과 함께하고 있습니다.

© 굿모닝제너럴스토어
© 굿모닝제너럴스토어

굿모닝제너럴스토어의 오프라인 스토어는 성북동 산자락 아래에 자리하고 있어요. 평소 신도나∙김종찬 대표는 한성대입구역에서 북악산이 보이는 방향으로 산책을 자주 다녔답니다. 오래된 주택이 많은 고즈넉한 분위기를 좋아하기 때문도 있지만, 다양한 연령층이 거주하고 곳곳에 갤러리와 뮤지엄 등 삶에 여유가 느껴지기에 이 지역을 선택했다고 해요. 실제로 스토어를 방문하면 바쁘게 움직이는 서울 속 한적한 풍경을 마주할 수 있어요. 이번 헤이팝 라이브에서는 여유로운 겨울을 위한 데일리 아이템을 추천할 예정입니다. 인도의 역사 깊은 수작업을 통해 짠 카디(Khadi) 코튼 100%로 제작한 ‘스칼렛 아뜰리에’ 잠옷 시리즈와 디자인이 멋스러운 비엔 말 체크 담요 등 패브릭 제품을 비롯해 온기를 더해줄 식기 제품, 인센스 등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요. 특히 라이브 방송 중에는 최대 50% 특별 할인 혜택까지 주어진다니 놓치면 너무나 아쉬운 기회일 듯해요. 헤이팝과 함께하는 굿모닝제너럴스토어의 라이브 방송 기대해 주세요!

라이브 기획  허수연 매니저

  김소현 수석 기자

자료 제공  굿모닝제너럴스토어

장소
굿모닝제너럴스토어
주소
서울 성북구 성북로 108
김소현
호기심이 많아 궁금한 게 생기면 몸이 먼저 반응하는 ENFP. 그저 잡지가 좋아 에디터가 되었고 글 쓰기가 좋아 몇 년 째 기자를 하고 있다. 즐겁게 읽히는 글을 쓰고 싶다.

콘텐츠가 유용하셨나요?

0.0

이 팝업 · 전시가 열린 공간

서울 성북구 굿모닝제너럴스토어

Discover More
오늘도 활기차게 ‘굿모닝제너럴스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