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1-04

일상이 예술, 예술이 일상!

아트앤에디션의 ‘아트썸씽’ 팝업 스토어
예술이 일상에 스며든 지도 오래. 아티스트의 작품이 그저 작품으로 접근하기 어려운 예술이 아니라 자연스럽게 마주할 수 있는, 친근한 일상의 오브제가 된 듯하다. 높게만 느껴진 예술이라는 허들을 공감과 소통으로 풀어내는 아트앤에디션이 특별한 팝업 스토어를 오픈했다.

예술로 공감하며 소통하는 방법!

ⓒ 프로젝트렌트

국내외 활발하게 활동하는 작가들의 작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에디션 아트 전문 온라인 갤러리 ‘아트앤에디션’이 프로젝트렌트 2호점에서 팝업 스토어를 오픈했다. 아트앤에디션은 ‘예술은 우리의 일상 속에 공감과 소통으로 삶의 가치를 확장시킨다’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많은 사람이 어렵지 않게 예술에 접근할 방법을 고민하고 있다. 특히 아트앤에디션은 바른손카드의 디자인과 인쇄 기술을 기반으로 전문 인력과 최첨단 시설을 갖춘 판화 공방을 운영하고 있다. 자사만의 특허기법으로 유명 아티스트의 에디션 판화를 제작하고 있으며, 아울러 작가들의 창작 사업을 돕는 다양한 워크숍과 전시를 기획하고 있다.

ⓒ 프로젝트렌트

아트앤에디션은 작품이 소장에 그치지 않고 일상에 유의미한 매개체가 될 수 있도록 회화뿐 아니라 다양한 오브제를 ‘아트썸씽’이란 이름으로 소개하고 있다. 아트썸씽은 여러 작가의 판화와 굿즈, 크래프트 제품 위주의 디자인을 선보인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강지만 작가의 ‘얼큰이’ 캐릭터를 중심으로 작품과 함께 아기자기한 굿즈를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다채로운 작가들의 작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보는 시간을 선사한다.

ⓒ 프로젝트렌트

팝업 스토어 오픈 기간 동안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는데, 현장에서 인스타그램 팔로우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인증 시 아티스트의 팝업 카드를 증정한다. 또한 에디션 20 액자를 50% 할인하며 일정 가격 이상 구매할 경우 5% 쿠폰과 사은품 증정, 기프트 박스 2종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으니 놓치지 말길.

 

 

 heyPOP 편집부

자료 제공  프로젝트렌트

프로젝트
<아트앤에디션 팝업 스토어>
장소
프로젝트렌트 2호점
주소
서울 성동구 서울숲길 50
일자
2022.11.01 - 2022.11.13
헤이팝
공간 큐레이션 플랫폼, 헤이팝은 공간을 만드는 사람들과 그 공간을 채우는 콘텐츠와 브랜드에 주목합니다.

콘텐츠가 유용하셨나요?

0.0

Discover More
일상이 예술, 예술이 일상!

SHARE

공유 창 닫기
주소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