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9-18

짭조름한 감자튀김 맛볼 수 있는 아트 전시!

맥케인 푸드 <하우스 오브 맥케인> 팝업스토어
감자 가공식품과 감자튀김을 만드는 맥케인 푸드(McCain Foods)가 14일 오후부터 23일까지 서울시 연남동에 위치한 퀸넬브릴에서 감자튀김을 테마로 한 팝업 <하우스 오브 맥케인(House of McCain)>을 운영한다.
팝업스토어 전경.  | 사진: 헤이팝

캐나다 뉴브런즈윅 플로렌스빌에 본사를 둔 맥케인 푸드는 전세계인들의 다양한 상황, 취향 및 수요를 충족시키는 새로운 식품을 개발하기 위해 전념해 왔으며, 세계 160개 국가에 51개의 생산시설을 갖추고 2만2000여 명의 직원들과 함께 성장 중이다. 또한 퀵서비스레스토랑(QSR) 및 패스트푸드점, 마트, 편의점, 이커머스 등을 비롯한 여러 유통 채널에 다양한 감자 가공식품, 감자튀김, 에피타이저, 냉동야채 및 디저트 등의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사진: 헤이팝

맥케인은 올해 초 국내에서도 B2B(Business to Business)에서 B2C(Business to Customer)로 사업 영역을 확장했다. 기존 맘스터치 등의 버거 프랜차이즈로 납품되던 맥케인 제품들을 이제 맥케인 자사몰, 온라인 유통 채널, 대형 마트 등을 통해 소비자들이 직접 구매해 맛볼 수 있게 된 것. 더불어, 국내 소비자들에게 맥케인 브랜드를 알리고 한국 시장에서의 비즈니스를 지속적으로 확장하여 고객사 및 유통 업체들과의 파트너십을 보여주고자 이번 <하우스 오브 맥케인>팝업 이벤트를 기획했다.

'AI 아트존'의 전경. | 사진: 헤이팝

14일 오후부터 연남동 퀸넬브릴에서 10일간 열리는 <하우스 오브 맥케인>은 컨템포러리 아트 콘셉트 전시다. 맥케인의 대표 제품인 케이준 감자튀김과 제품 패키지를 활용한 독특한 아트워크와 포토존을 통해 맥케인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에 대한 브랜드 스토리를 전할 예정이다.

 

전시는 총 6개의 체험 구역으로 구성된다. 감자튀김과 기술이 만나 펼쳐지는 ‘AI 아트 존’, 빛과 감자튀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탄생한 ‘프로젝션 매핑 존’, 컨템포러리 작품에서 영감을 받은 ‘설치 미술 존’, 맥케인의 65년 역사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헤리티지 존’, 트렌디한 설치물로 구성된 ‘실내 및 야외 포토존’, 그리고 케이준 감자튀김을 직접 맛볼 수 있는 ‘감자튀김 부스’ 등이다. 짭조름한 감자튀김을 좋아하는 이들이라면 전시와 시식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하우스 오브 맥케인>에 방문해 보는 건 어떨까. 전시는 오는 23일까지!

발행 heyPOP 편집부

자료 제공 맥케인 푸드

프로젝트
<하우스 오브 맥케인(House of McCain)>
장소
퀸넬브릴 연남
주소
서울 마포구 성미산로 171
일자
2023.09.14 - 2023.09.23
헤이팝
공간 큐레이션 플랫폼, 헤이팝은 공간을 만드는 사람들과 그 공간을 채우는 콘텐츠와 브랜드에 주목합니다.

콘텐츠가 유용하셨나요?

0.0

Discover More
짭조름한 감자튀김 맛볼 수 있는 아트 전시!

SHARE

공유 창 닫기
주소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