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Brand 2022-10-31

매일 밥 짓고 싶어지는 마법!

Phyps X 쿠첸 협업 컬렉션 론칭

이런 밥솥이라면 눈에 가장 잘 보이는 곳에 두고 싶을 듯하다. 심플한 컬러에 매력적인 그래픽 디자인. 피지컬에듀케이션디파트먼트(Phyps)와 쿠첸이 만나 특별한 협업 컬렉션을 선보였다.

LINKS
인스타그램
기타 URL
Phyps X 쿠첸 협업 컬렉션의 메인 제품인 ‘쿠첸 121 ME’ | 사진 제공: 피지컬에듀케이션디파트먼트

건강한 주방 문화를 위한 만남

‘밥의 질’이 곧 ‘삶의 질’을 만든다. 상대방의 안부를 식사 여부로 확인하는 우리만큼 밥에 진심인 민족이 또 있을까. 이런 의미에서 멘탈과 피지컬에 관련한 활동을 아트워크로 표현하는 브랜드 Phyps와 주방가전 기업 쿠첸의 만남은 빈틈 없이 들어맞는다. 

 

Phyps의 핵심 타깃이 대부분 ‘혼족’임을 고려해, MZ세대에게 건강한 식사의 중요성을 알리고자 ‘쿠첸 121 ME’ 3인용 밥솥을 이번 협업의 메인 제품으로 선정했다. 밥솥 상단부의 Phyps 로고와 함께 채소 그래픽을 트렌디하게 표현한 디자인에 자꾸만 눈이 갈 뿐만 아니라, 국내 최초로 2.1 초고압 기술이 들어가 1인 가구나 자취생도 쌀을 불림 없이 빠르게 취사 가능하다. 이 밖에 외부에서도 편리하게 원격 예약, 취사, 보온 등 밥솥을 작동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돼 스마트폰 이용이 활발한 MZ 세대에게 큰 호응이 기대되는 바.

‘Phyps Mart’에서 Phyps X 쿠첸 협업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다. | 사진 제공: 피지컬에듀케이션디파트먼트
팝업 존에서는 쌀을 몰래 가져가는 ‘쌀도둑 이벤트’가 진행 중이니 놓치지 말 것 | 사진 제공: 피지컬에듀케이션디파트먼트

Phyps의 오프라인 매장 ‘Phyps Mart’에서는 쿠첸과의 협업 컬렉션 론칭을 기념해 오는 11월 4일까지 ‘쌀도둑 이벤트’가 진행된다. 팝업 존에 비치된 봉투와 도구를 사용해 매장에 상주 중인 스태프 몰래 쌀을 가져가는 미션으로, 성공하는 고객에게는 맛있는 쌀을 증정한다.

Phyps X 쿠첸 협업 컬렉션 | 사진 제공: 피지컬에듀케이션디파트먼트

주방에서 꼭 필요한 앞치마, 고무장갑과 함께 쌀알을 아트워크로 표현한 크루넥, 후디, 캡 등의 신제품도 출시됐다. ‘Phyps Mart’ 방문이 어려운 경우에는 Phyps 공식 웹사이트에서 협업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다.

 

Phyps 관계자는 “쌀을 주식으로 하루 세 끼 식사를 하는 한국인의 웰빙 라이프를 응원하기 위해 건강한 브랜드 쿠첸과의 협업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모두가 건강한 일상을 만드는 날까지 지속적인 협업과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밥심’으로 하루를 보내는 한국인다운 콘텐츠가 다양한 이번 컬렉션을 맘껏 즐겨보길!

heyPOP 편집부

자료 제공 피지컬에듀케이션디파트먼트

Discover More

NEW
LIVE
NEW
N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