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
Exhibition 2022-07-26

아난티 코브에서 반기는 ‘화성호텔 벨보이’

케빈박 팝업 전시, 〈Mars Hotel Bellboy in Ananti〉

기간 2022.07.15 - 08.28
장소아난티 코브 살롱 드 이터널저니 2층(부산 기장군 기장읍 기장해안로 268-31)

부산 아난티 코브에 아주 귀여운 벨보이가 등장했다. 화성호텔에서 왔다는 데 스토리부터 심상치 않다. 그가 전하는 희망과 위로의 메시지를 통해 내면의 휴식을 만끽하고 싶다면 주목할 것.

LINKS
인스타그램

화성호텔 벨보이, 부산으로 출장 왔습니다!

 

부산 아난티 코브가 클램프갤러리와 협업하여, 가구디자이너로 활동하는 케빈박 작가의 팝업 전시를 오픈했다. 전시명에서 유추할 수 있듯이 이번 전시는 ‘화성호텔 벨보이(Mars Hotel Bellboy)’가 주인공인데 작품의 세계관을 아난티 코브 내 아지트 공간에 펼쳐 놓았다. 화성호텔 벨보이는 전시 공간 곳곳에서 ‘Have a nice day’, ‘Good luck’ 등 메시지를 건네며 투숙객을 맞이한다.  

화성호텔 벨보이는 화성-시대(age), 호텔-공간(space), 벨보이-인물의 성격(character) 3가지 요소를 기반으로 탄생한 것이다. 모든 디자인의 근간은 스토리텔링이라 말하는 케빈박 작가는 이를 토대로 벨보이의 탄생, 화성호텔과 그 안의 이야기를 다양한 형태로 담아 세계관을 표현했다. 화성호텔 벨보이는 포스트코로나 시대에 발맞춰, 많은 이들이 갈증을 느끼는 호텔 여행과 해외 투어가 기획 배경이 되었다. 케빈박 작가는 이러한 바람을 담아 ‘머나먼 행성 속 호텔’이라는 콘셉트의 화성호텔 기획관을 구상했고, 개성 있는 아트 오브제와 요소들로 즐거운 여행을 돕는 호텔 공간을 꾸민 것이다.

케빈박 작가의 '화성호텔 벨보이' 작품 이미지.

팝업 전시 기간 동안 작품 액자와 엽서 북, 굿즈 등을 증정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돼 있으니 참고하길. 달콤한 여름 휴가로 아난티 코브에 들렀다면 보기만 해도 웃음 짓게 만드는 ‘화성호텔 벨보이’와 반가운 인사를 건네 보는 건 어떨까. 전시는 아난티 코브의 살롱 드 이터널저니 2층에서 8월 28일까지.

 

 

 heyPOP 편집부

자료 제공  아난티 코브

Discover More

NEW
closed
HEYPOP PICK
NEW
closed
NEW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