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6-22

HBX 뉴욕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총 7개 층, 703평의 역대 최대 규모
<하입비스트(HYPEBEAST)>의 온라인, 오프라인 리테일 플랫폼 ‘HBX’가 미국 내 첫 오프라인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 역대 최대 규모라는 이 새로운 공간을 좀 더 자세히 살펴보자.

쇼룸과 업무 공간이 하나의 건물에

 

뉴욕 차이나타운 심장부에 HBX 플래그십 스토어가 들어섰다. 총 7개 층, 2323㎡(약 703평)에 달하는 규모의 해당 공간은 나이키, 아디다스, 몽클레르, 스투시 등 HBX의 인기 브랜드에서 출시되는 다양한 제품과 HBX 단독 발매 제품 및 오프라인 한정 아이템을 선보일 뿐만 아니라 <하입비스트>의 다양한 비즈니스와 프로젝트들을 위한 플래그십 빌딩의 역할도 하게 된다. 

1층은 고객들이 방문해 제품을 둘러볼 수 있는 공용 공간으로, 필요에 따라 이벤트 공간 및 팝업 공간으로도 손쉽게 활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2층은 유명 브랜드부터 떠오르는 젊은 디자이너들의 레이블까지 40여 개의 다양한 브랜드에서 엄선한 남성복, 여성복, 라이프스타일 굿즈 등을 만나볼 수 있다. OAMC, 마스터마인드 재팬, 아크네 스튜디오, 스톤 아일랜드 등 다채로운 브랜드의 최신 상품들도 이곳에 자리하게 된다. 3층은 문화 이벤트나 팝업 스토어 등을 위한 공간이며, 이외 층들은 <하입비스트> 직원들의 업무 공간으로 사용될 예정이라고. 또한, HBX에 방문하는 고객들은 미국 내 첫 ‘하입빈즈(HYPEBEANS)’ 카페에서 프리미엄 커피와 간식들을 맛볼 수 있어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한다.

발행 heyPOP 편집부

헤이팝
공간 큐레이션 플랫폼, 헤이팝은 공간을 만드는 사람들과 그 공간을 채우는 콘텐츠와 브랜드에 주목합니다.

콘텐츠가 유용하셨나요?

0.0

Discover More
HBX 뉴욕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SHARE

공유 창 닫기
주소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