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4-22

롱샴과 아티스트 앙드레 사라이바의 만남!

협업 기념 팝업스토어 오픈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롱샴(LONGCHAMP)이 세계적인 스트리트 아티스트 앙드레 사라이바(André Saraiva) 협업 컬렉션 공개를 기념해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그야말로 ‘Pop’한 디자인

 

‘롱샴 x 앙드레’ 팝업스토어에서는 프랑스 파리뿐 아니라 전 세계 수많은 도시에서 유머와 행복을 제시하는 앙드레의 대표적인 캐릭터 Mr.A를 담았다. Mr.A는 윙크하는 눈과 밝게 웃는 미소가 특징.

 

롱샴의 아이코닉한 르 플리아쥬를 캔버스로 표현한 새로운 차원의 예술적 표현과 독창성의 세계도 살펴볼 수 있다. 이번 앙드레의 팝 팔레트에서 영감을 받은 컬래버레이션의 대표 컬러는 캔디 핑크와 스카이 블루이며, 롱샴의 시그니처 컬러인 그린과 블랙까지 재해석하여 생동감 있는 디자인을 완성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전 세계 200개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제작되어 국내에는 단 3점만 출시되는 스몰 사이즈의 르 플라이쥬 백을 국내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앙드레가 직접 각각의 제품을 디자인한 이 제품은 재활용 나일론(Econyl) 소재에 Mr.A 캐릭터 그래피티가 핑크와 블루 컬러로 프린트되며각 제품마다 개별 넘버를 새겨 소장가치를 더했다그 뿐만 아니라총 4가지 컬러로 출시되는 미니 사이즈의 실용적인 파우치 백도 팝업 스토어에서만 단독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또한 팝업스토어를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특별한 이벤트와 볼거리도 준비되어 있다최대 롱샴 x 앙드레 컬렉션 제품을 선물로 받을 수 있는 100% 당첨 럭키드로우 이벤트부터 현장에서 업로드한 SNS 사진을 직접 무료로 인화할 수 있는 포토 인화 서비스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또한 Mr.A 캐릭터로 꾸며진 감각적인 포토존부터 프랑스 남부 프로방스의 무드를 가득 담은 롱샴의 22SS 컬렉션 제품도 구경할 수 있다.
 
한편, ‘롱샴 x 앙드레’ 팝업스토어는 4월 29일부터 5월 8일까지 10일간 성수동에 위치한 쎈느에서 진행된다

발행 heyPOP 편집부 

자료 제공 롱샴

장소
쎈느
주소
서울 성동구 연무장5길 20
일자
2022.04.29 - 2022.05.08
헤이팝
공간 큐레이션 플랫폼, 헤이팝은 공간을 만드는 사람들과 그 공간을 채우는 콘텐츠와 브랜드에 주목합니다.

콘텐츠가 유용하셨나요?

0.0

Discover More
롱샴과 아티스트 앙드레 사라이바의 만남!

SHARE

공유 창 닫기
주소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