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4-20

풋웨어, 이보다 더 편안할 수 없다!

경량 EVA 소재의 머렐 x LMC 협업 컬렉션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머렐(MERRELL)’이 국내 스트리트 브랜드 LMC와 협업 컬렉션을 선보인다.

 

올 여름 아이템은 너로 정했다!

 

머렐 x LMC 협업 컬렉션은 ‘하이드로 목’, ‘하이드로 슬라이드’ 그리고 ‘타이다이 삭스’ 세 종류로 구성됐다. 이번 협업 풋웨어 라인업은 계곡, 해변과 같은 아웃도어 환경과 도심 및 일상 생활에 모두 적합한 복원력, 탄성을 지닌 경량 EVA 소재로 제작되어 장시간 착용 시에도 발에 무리가 가지 않고 편안한 머렐 ‘하이드로 목’을 베이스로 제작됐다.

 

 

올리브, 블랙 두 가지 컬러의 ‘하이드로 목’ 전면에 새겨진 ‘LMC 컨투어 라인’ 그래픽은 아웃도어에서 영감을 얻은 ‘등고선’ 요소를 LMC만의 방식으로 재해석하여 표현한 것이다. 함께 출시되는 그레이, 오렌지 컬러의 양말은 LMC의 오리지널 크루 삭스를 베이스로 제작됐다. 타이다이 기법으로 염색됐고, 발목 부분에 LMC와 머렐 로고가 새겨져있어 스타일링 시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기에 좋다.

 

머렐 x LMC 협업 컬렉션은 머렐 온라인 스토어 및 전국 오프라인 매장, LMC 온라인 스토어 및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 현대백화점 판교점, 케이스티파이 신세계강남점, 하이츠스토어 더현대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발행 heyPOP 편집부

자료 제공 머렐

헤이팝
공간 큐레이션 플랫폼, 헤이팝은 공간을 만드는 사람들과 그 공간을 채우는 콘텐츠와 브랜드에 주목합니다.

콘텐츠가 유용하셨나요?

0.0

Discover More
풋웨어, 이보다 더 편안할 수 없다!

SHARE

공유 창 닫기
주소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