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4-08

스타일리시한 아웃도어의 완성!

디자인, 기능성 모두 갖춘 포터 x 다이아 컬렉션
화창한 날씨를 만끽하기 위해 야외 활동이 늘고 있는 요즘, 스타일도 놓칠 수 없는 당신에게 꼭 맞는 아이템이 나타났다. 포터가 라이프 스타일 레이블인 POTR(피오티알)과 글로벌 낚시 브랜드 DAIWA(다이와)와의 특별한 협업 컬렉션을 공개한 것.

 

포터의 라이프 스타일 라인인 POTR은 기존 포터의 감성과 경험을 기반으로 하여 가방을 사용하는 사람의 일상생활을 더욱 풍부하게 만들어줄 아이템을 전개한다. 협업 컬렉션을 함께한 DAIWA는 낚시 용품은 물론, 낚시하는 모든 순간을 서포트하는 뛰어난 고기능 소재의 특성을 살린 피싱 웨어까지 전개하며 업계 최고로 정평이 나있다.

 

 

이번 협업에서는 포터의 대표 소재인 나일론 트윌에 PVC 가공을 실시한 천을 사용하여 타운 유스나 피싱의 필드 등 다양한 야외 활동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기능성과 방수성을 실현해 백팩부터 숄더백, 웨이스트백에 적용했다. 디자인의 포인트로 이루어져 있는 루프 모양의 나일론 테이프는 피싱 디테일을 도입한 기능으로 카라 비너와 열쇠고리를 설치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사이드포켓이나 조절 가능한 스트랩을 활용해 내구성과 수납력을 높였다.

 

POTR x DAIWA 협업 컬렉션은 4월 8일 한정 수량으로 발매되며, 포터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와 포터코리아 한남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이템은 3가지 타입의 디자인에 블랙과 카키 2가지 컬러.

발행 heyPOP 편집부

자료 제공 포터(PORTER)

헤이팝
공간 큐레이션 플랫폼, 헤이팝은 공간을 만드는 사람들과 그 공간을 채우는 콘텐츠와 브랜드에 주목합니다.

콘텐츠가 유용하셨나요?

0.0

Discover More
스타일리시한 아웃도어의 완성!

SHARE

공유 창 닫기
주소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