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3-23

마법 같은 컬렉션, 해리포터 x 케이스티파이

우리 9와 4분의 3 승강장에서 만나
익스펙토 페트로눔! 혹여 해리포터 시리즈를 본 적 없더라도 이 주문은 들어봤을 터. 황홀한 마법 이야기로 전세계를 물들인 워너브라더스(Warner Bros.)의 해리포터(Harry Potter)가 케이스티파이(Casetify)와 손을 잡았다.
이미지 출처: 케이스티파이 공식 홈페이지

 

해리포터 x 케이스티파이 한정판 컬렉션은 해리 포터 속 호그와트 기숙사에서 영감 받은 디자인과 마법 아이템을 모티프로 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호그와트의 그리핀도르, 슬리데린, 후플푸프, 래번클로의 상징적 엠블럼을 담은 폰 케이스, 골든 스니치 에어팟 케이스, 애플워치 케이스와 닌텐도 스위치 캐리어 등으로 구성돼 머글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이미지 출처: 케이스티파이 공식 홈페이지

 

특히,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하는 고급스러운 사피아노 가죽 소재의 워치밴드는 데일리 테크 아이템으로 손색이 없다. 스마트폰을 손목에 걸어 사용할 수 있는 폰 스트랩은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스마트폰을 체크할 수 있도록 도와 호그와트행 열차를 놓칠 염려도 제로!

 

이미지 출처: 케이스티파이 공식 홈페이지

이번 컬렉션 캠페인에는 ‘입 닥쳐, 말포이’를 통해 강한 인상을 남긴 말포이 역의 배우 톰 펠튼이 참여해 재미를 더한다.

 

컬렉션 출시는 오는 31일로, 케이스티파이 공식 홈페이지의 웨이팅 리스트에 이름을 올리면 출시 당일 누구보다 먼저 이 마법 같은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다. 현재 호그와트 기숙사 배정과 함께 선택한 기숙사의 폰 케이스와 폰 스트랩 선물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니 해리포터 덕후라면 꼭 참여해 보길.

발행 heyPOP 편집부

자료 제공 케이스티파이

헤이팝
공간 큐레이션 플랫폼, 헤이팝은 공간을 만드는 사람들과 그 공간을 채우는 콘텐츠와 브랜드에 주목합니다.

콘텐츠가 유용하셨나요?

0.0

Discover More
마법 같은 컬렉션, 해리포터 x 케이스티파이

SHARE

공유 창 닫기
주소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