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3-02

반스 바이 웍스아웃, 1주년 기념 컬렉션 발매

90족 한정! 오방색이 상징하는 행운 담은 컬렉션
반스(Vans)가 한국을 대표하는 패션 리테일 ‘웍스아웃(Worksout)’과 합작을 통해 탄생한 ‘반스 바이 웍스아웃(Vans by Worksout)’ 스토어의 오픈 1주년을 기념한 커스텀 컬렉션을 출시한다.

 

1주년을 기념해 선보이는 이번 컬렉션은 기존에 선보이지 않았던 새로운 협업 방식을 통해 이루어졌다. 기존 인-라인(in-line) 제품을 천연 염색을 더한 커스텀 작업으로 단 90족 만을 생산했다.

 

볼트 바이 반스(Vault by Vans)의 어센틱 LX(Authentic LX) 실루엣을 바탕으로, 한국 전통문화로부터 기원된 오방색(五方色)에서 영감을 얻어 황, 청, 백, 적, 흑 순수한 5가지의 색을 녹여냈으며, 오방색이 상징하는 행운의 의미를 담았다. 특히 자연 재료에서 얻어낸 4가지의 색 재료들이 빈티지한 색감으로 표현된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닐라 웍스아웃의 로고를 각인한 힐 컵 웨빙 디테일을 더해 기존 제품에 더욱 특별한 가치를 더했다.

 

 

‘반스 바이 웍스아웃’ 스토어의 오픈 1주년을 기념하는 이번 커스텀 컬렉션은 반스 바이 웍스아웃 스토어를 통해 단 90족만 한정 발매된다. 가격 10만 9천 원.

 

발행 heyPOP 편집부

자료 제공 반스

장소
반스 바이 웍스아웃
주소
서울 마포구 양화로 130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 1층
헤이팝
공간 큐레이션 플랫폼, 헤이팝은 공간을 만드는 사람들과 그 공간을 채우는 콘텐츠와 브랜드에 주목합니다.

콘텐츠가 유용하셨나요?

0.0

Discover More
반스 바이 웍스아웃, 1주년 기념 컬렉션 발매

SHARE

공유 창 닫기
주소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