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2-28

케이스티파이, 두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커스터마이징 케이스부터 협업 컬렉션까지
케이스티파이의 글로벌 테크 액세서리 브랜드 '케이스티파이(CASETiFY)'가 두 번째 플래그십스토어를 더현대 서울에 오픈했다.

 

이번 플래그십 스토어는 지난해 11월 더현대 서울에서 성황리에 마무리한 팝업스토어의 결과로 더 넓어진 규모(약 27평)의 정식 매장이다. 가로수길에 오픈한 첫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에 이어 국내 입지를 견고히 하고 소비자들과 활발히 소통하기 위해 두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

 

매장 방문 고객들은 커스터마이징 체험 공간에서 다양한 디자인의 케이스에 소재, 범퍼, 색상 등을 고른 후 문구까지 새겨 넣을 수 있다.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케이스를 제작할 수 있는 것. 이외 세계 3대 박물관 루브르와의 ‘고전작 컬렉션’, 디즈니 캐릭터에서 영감받은 ‘디즈니 프린세스 컬렉션’, 워너 브라더스의 영화 스페이스 잼과 협업한 ‘스페이스 잼 컬렉션’ 등 전 세계 고객들에게 사랑받은 베스트셀링 컬렉션도 함께 전시된다.

 

또한,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와 마찬가지로 브랜드와 상관없이 사용하던 케이스를 반납하면 5,000원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발행 heyPOP 편집부

자료 제공 케이스티파이

헤이팝
공간 큐레이션 플랫폼, 헤이팝은 공간을 만드는 사람들과 그 공간을 채우는 콘텐츠와 브랜드에 주목합니다.

콘텐츠가 유용하셨나요?

0.0

Discover More
케이스티파이, 두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SHARE

공유 창 닫기
주소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