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2-23

폴스미스, 포터와 함께한 22SS 컬렉션

멀티 스트라이프 패턴 입은 포터 대표 아이템!
영국 패션브랜드 폴스미스(Paul Smith)가 2022년 S/S 시즌, 일본의 대표 가방브랜드 포터(Porter)와 함께 협업 컬렉션을 선보인다.
폴스미스(Paul Smith) x 포터(Porter) 22SS 협업 컬렉션 | 자료 제공: 폴스미스

이번 컬렉션에서는 봄/여름 시즌을 위한 새로운 가방 및 액세서리 등의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지난 2021년 6월 열린 폴스미스 22SS 맨즈 컬렉션에서 처음 소개된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폴스미스(Paul Smith)와 포터(Porter) 상징적인 브랜드 정수를 담고 있으며포터의 대표 디자인과 폴스미스 고유의 컬러 및 스트라이프 패턴의 조화가 특징이다.

이번 협업에서는 포터의 대표 소재인 나일론 트윌을 주로 사용하였다. 나일론 트윌은 탁월한 경량감과 경이로운 내구성을 자랑하며 헬멧백, 더플 숄더백, 월렛 같은 포터의 대표 아이템에 적용되었다. 여기에 폴스미스의 위트 있는 디자인 감각이 녹아들어 유니크한 매력을 자랑한다.

폴스미스(Paul Smith) x 포터(Porter) 22SS 협업 컬렉션 | 자료 제공: 폴스미스

폴스미스의 오랜 시그니처 패턴인 멀티 스트라이프 패턴이 더해져 독창적이고 그래픽 감각이 돋보이며 다양한 스트라이프 사이즈 및 컬러 조합이 특징이다. 아웃도어와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SS22 맨즈 컬렉션의 테마와 연결되는 빈티지 텐트는 그린블루 등 자연스럽고 은은한 분위기를 전하며미드나잇 블랙화이트레드 스트라이프 패턴은 해돋이의 멋진 여름 컬러를 떠올리게 한다.
 
가방 전면에 부착한 폴스미스와 포터의 로고는 두 브랜드의 탄탄한 파트너십을 상징한다이번 프로젝트는 영국에서 최초로 포터 가방 및 액세서리를 판매한 곳이 바로 폴스미스 매장이었던 것을 미루어보아 폴 스미스가 남다른 애착을 보인 프로젝트다또한 일본의 정교한 기술과 장인 정신에 대해 그가 평생 동안 지녀온 애정의 상징이자 포터 브랜드에 대한 존경과 찬사의 표현이라고도 할 수 있다.
 
한편 폴스미스와 포터의 컬래버레이션 컬렉션은 폴스미스 오프라인 일부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발행 heyPOP 편집부

자료 제공 폴스미스

헤이팝
공간 큐레이션 플랫폼, 헤이팝은 공간을 만드는 사람들과 그 공간을 채우는 콘텐츠와 브랜드에 주목합니다.

콘텐츠가 유용하셨나요?

0.0

Discover More
폴스미스, 포터와 함께한 22SS 컬렉션

SHARE

공유 창 닫기
주소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