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2-21

가방과 함께 달려라 하니!

JW앤더슨 X 달려라 하니 컬래버레이션?
영국 패션브랜드 JW앤더슨(JW Anderson)이 한국 애니메이션 '달려라 하니'와 협업을 예고하는 사진을 지난 18일 공개했다.
이미지 출처: JW앤더슨 공식 인스타그램

JW앤더슨이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한 사진 속 가방에는 ‘달려라 하니’의 주인공인 하니의 얼굴이 담겨 있다. 총 세 가지 색상의 가방에 그려진 하니 그래픽은 표정도 제각각. 그래픽뿐만 아니라 하프문 쉐입에 볼드한 테두리도 포인트를 더했다. 특히, 지퍼로 여닫을 수 있도록 디자인해 하니 특유의 스포티한 분위기를 잘 반영했다.

이미지 출처: JW앤더슨 공식 인스타그램

이후 공개한 동영상에도 역시 하니 얼굴이 부각된 가방이 등장한다. 보다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는 미니백 스타일로, JW앤더슨 심볼 로고와 어우러진 하니 그래픽이 특징. 스트랩에 추가한 디테일까지 눈길을 사로잡는다.

 

JW앤더슨은 2022 가을/겨울 컬렉션에서 ‘달려라 하니’와의 협업 라인업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현재 MZ세대에게 각광받는 브랜드인 만큼, 대중문화와 프리미엄 패션브랜드의 협업에 대해 “내 어린 시절을 함께한 만화” “진지하게 갖고 싶다” 등 반응이 뜨겁다. 출시와 동시에 빠르게 품절될 것으로 예상되니, 소장하고 싶은 타입을 미리 골라둘 것!

발행 heyPOP 편집부

자료 제공 JW앤더슨

헤이팝
공간 큐레이션 플랫폼, 헤이팝은 공간을 만드는 사람들과 그 공간을 채우는 콘텐츠와 브랜드에 주목합니다.

콘텐츠가 유용하셨나요?

0.0

Discover More
가방과 함께 달려라 하니!

SHARE

공유 창 닫기
주소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