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2-16

매트릭스를 오마주 한 선글라스 컬렉션!

디지털 DNA 가득, 젠틀몬스터 X 코페르니
디지털 DNA를 지니고 있는 혁신적인 두 브랜드 젠틀몬스터(Gentle Monster)와 코페르니(Coperni)가 만나 미래적인 선글라스 컬렉션을 선보인다.
© 젠틀몬스터

지난 9월 파리패션위크의 SS22 코페르니 컬렉션에서 첫 선을 보인 후, 젠데이아 콜먼 등 유명 인사들이 착용해 화제를 모은 이번 협업은 5G 기술을 주제로 아이웨어의 대담하고 입체적인 라인은 빠른 속도감과 강화된 연결성을 의미한다. 특히 템플, 선글라스 다리에는 라인을 새겨 주제를 시각적으로 표현했다.

5G BOLD 01 © 젠틀몬스터
5G W1 © 젠틀몬스터

제품군은 고전영화 ‘로보캅(RoboCop)’과 ‘백 투더 퓨쳐(Back to the Future)’ 같은 90년대 미학에서 영감을 얻어 입체적인 ‘5G BOLD’와 미니멀한 ‘5G’ 2가지로 구성됐다. 

젠틀몬스터 X 코페르니 협업의 캠페인 필름은 프랑스 파리 출신의 Alexandre Silberstein이 감독했으며, 아방가르드한 도시 풍경에서 촬영됐다. ‘매트릭스(the Matrix)’를 오마주하며 가수 Le Diouck과 모델 Louise Roberts, Jeanne Zheng으로 구성된 트리니티를 특징으로, 두 브랜드만의 디지털 세계를 선보인다.

 

본 협업 컬렉션은 젠틀몬스터코페르니의 온·오프라인 스토어 및 주요 편집숍에서 만날 수 있다.

발행 heyPOP 편집부

자료 제공 젠틀몬스터

헤이팝
공간 큐레이션 플랫폼, 헤이팝은 공간을 만드는 사람들과 그 공간을 채우는 콘텐츠와 브랜드에 주목합니다.

콘텐츠가 유용하셨나요?

0.0

Discover More
매트릭스를 오마주 한 선글라스 컬렉션!

SHARE

공유 창 닫기
주소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