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1-28
이윽고 가배도의 ‘문화’에 닿을 때
북토크, 공예문화… 선호하는 것에 대하여
우리말로 커피를 뜻하는 ‘가배(咖啡)’와 섬을 뜻하는 ‘도(島)’를 더해 이름 지은 커피 브랜드 ‘가배도’. 이들의 브랜드 디자인 언어에는 역사, 철학, 문학 등의 통합적인 인문학 정서가 내재되어 있다. ‘아름다움과 여유가 있는 생활을 매개하는 커피 브랜드’가 되고자 하는 가배도는 새로운 문화적 어젠다를 제시하는 문화공간이 되기를 지향한다. 그 중심에 라이프스타일 프로그램 ‘더프리퍼(the prefer)’가 있다.
헤이팝
공간 큐레이션 플랫폼, 헤이팝은 공간을 만드는 사람들과 그 공간을 채우는 콘텐츠와 브랜드에 주목합니다.
Discover More
2023 SDF X heyPOP 디자인스팟 : 100명이 추천하는 100개의 좋은 공간 ③
영향력 있는 크리에이터 & 인플루언서 백 명에게 물었다, 당신에게 좋은 공간은 어떤 곳인가요?
이윽고 가배도의 ‘문화’에 닿을 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