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1-27

부라더미싱이 선물하는 특별한 문구

60주년을 기념하는 흑심과의 컬래버레이션!
1961년 재봉틀 판매 업체로 시작해 국내 재봉틀 업계 부동의 1위를 지키고 있는 부라더미싱이 창립 60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뉴트로 굿즈들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굿즈는 오래된 연필, 그에 담긴 이야기를 수집하는 작은 연필 가게 '흑심'과 콜라보 출시했으며 '꽃님이 몽당연필', '미싱 클립' 총 2종으로 구성됐다.

 

꽃님이 몽당연필은 1970~80년대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꽃님이 시집갈 때 부라더미싱’ 광고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됐다. 현대 스타일로 재해석한 귀여운 꽃님이 캐릭터와 ‘꽃님이 뽐낼 때’ 문구가 눈에 띈다. 또한 80년대 부라더미싱 광고에 자주 등장했던 초록, 파랑 컬러와 네잎클로버를 포인트로 잡아 연필 패키지 및 연필 컬러를 구성했다.

 

 

미싱 클립은 2000년대를 강타한 부라더미싱 베스트셀러 ‘Vesta’ 기종을 모티프로 한 미싱 모양의 클립 세트로 Vesta 특유의 둥근 선을 살려 디자인했다.

 

 

부라더미싱 X 흑심 콜라보 굿즈는 ‘소잉팩토리마켓’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선착순 300명 한정에게는 ‘꽃님이 고시’ 시험지를 증정하는 재미있는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고.  오프라인에서는 강남에 위치한 소잉팩토리 레드점과 연희동에 위치한 흑심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부라더미싱 60주년을 기념해 출시한 틴케이스(좌), 핀뱃지(우).

 

한편, 최근 리뉴얼된 공식 홈페이지에서 지금까지 출시된 60주년 기념 굿즈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부라더미싱은 소비자와 더 가까이 소통할 수 있는 SNS 채널을 오픈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 더 자세한 사항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발행 heyPOP 편집부

자료 제공 부라더미싱

헤이팝
공간 큐레이션 플랫폼, 헤이팝은 공간을 만드는 사람들과 그 공간을 채우는 콘텐츠와 브랜드에 주목합니다.

콘텐츠가 유용하셨나요?

0.0

Discover More
부라더미싱이 선물하는 특별한 문구

SHARE

공유 창 닫기
주소 복사